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 공매도 금지 청원 대자보 ■■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800 2018/04/08 21:55

게시글 내용

■ 공매도 금지 청원 대자보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87633


공매도를 모르시는 분들이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 주식대차에 체크가 되신분들
그리고 이사태의 심각한 부조리에 대해 글올려 봅니다...
아래글 차근히 읽어보시고 동의하면 청원에 참여하세요.....................


공매도의 본래 취지는 적정주가를 유지할 목적 이였습니다.
허나 그와 다르게 없는 주식을 매도하는등 개인주를 뺏기위한 수단으로 전락
순기능을 상실한 부조리와 부패로 말미암아 시장이 썩어 있습니다.
그 예로 어제와 같이 삼성증권 주식 폭락했다가 주어 담는 수단으로 악용하는 사례가 비일비재합니다...
설마 그 증권사 직원이 실수로 그랬을까요? ......
증권사에서는 존재하지 않는 주식을 가져다 파는등 부조리가 발생하는 시발점이 됐습니다.


무서운 이야기 아닌가여? 언제부터 증권사에서 주식을 찍어냈습니까?
감독할 감독기관은 조사에 나선다하는데 그럼 이제까지 감독않고 뒷짐지고 눈감았다는 이야기인가요?
금융감독원이 진짜 감독하는거 맞을까요?
한국예탁 결제원과 금융감독원은 있지도 않는주식 찍어내는거 묵인한단 말입니까?
금감위 시정한다는데 이게 과연 시정으로 끝날 일인가요?


개인과 서민을 울리는 아주 파렴치한 일입니다.
이번일로 적나나하게 드러난 부패 오늘 우리 모두는 경각심을 가져야 할때 입니다...
원래 주가는 시장 자체에 맡겨야 하는데
정부도 세금의 일환 혹은 세수확보등 부조리에 눈감고
강도와 다를바 없는 행위을 기관이나 세력에게 특권을 주어 왔습니다.
일개 증권사가 떡주므르듯 말입니다.
왜그랬을까요? 무엇때문에 눈감아 왔을까요?
누군가는 이득을 보기위해섭니다. 그게 여러분일까요?
이처럼 짜고 치는 데요?

.

.점점 공매도를 걷어내는 나라도 늘고 있는 이시점에 오늘과 같은 피눈물을 흘리는 일이 없도록
nbsp; 이런 폐단은 사라져야 합니다....


그들은 호재나 뉴스로 주가를 띄워 팔며 이득 챙기고
그다음은 위에서 물린개인 공매도를 쳐서 3~4일에걸쳐 아래서 매수
싼값에사서 다시한번 걷어가며 싸게 매수한 산것으로 공매도물량 갚고
나머지 싸게산 만큼의 시세차익을 보고 팔아 재낍니다 그리곤 주가가 곧두박질하는거 비일비재할겁니다..


한마디로 기관이나 세력들에게 칼자루를 쥐어 준것이지요. ..
주가를 보면 왜 상한가가 나오고 며칠있다가 다시가는지 선수들만 아는 공공연한 비밀입니다....
삼성증권 공매도 물량을 한번 보세요,,,...아주 대놓고 저짓을 서슴치 않습니다...
그러곤 아닌것처럼 기관 외인 손잡고 판물량 보이지요?..이미 그들은 아래서 매수한거 아닌것처럼
물량 판거로 나오지요 이미 한차례 걷어 차익보고 판겁니다..그러곤 그런 상황이 아닌것처럼 하는 겁니다..
그짓도 모자라 공매도 물량을 한번보세요,,,2천하고도 2백만줍니다.. 이해가 가시나요?
과연 삼성증권 직원이 위에 재가도 없이 묻지도 않고 잘못 들어온 배당주를 팔아 재꼈을 까요?..
삼성증권 하나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 종목 하나하나에 기관세력이 기생하여 파렴치한 공매도로 개인을 울리고 있습니다.
왜 개인들만 희생양을 만듭니까..해도 정도것 해야 이해가는거 아닐까요?


"무차입 공매도" 쉽게말해 없는주식 찍어 만들어 팔았다는 얘깁니다..더 쉽게는 조작이라는 이야기입니다.
분명 직원에게 징계하는 선에서 넘어가려 하겠지요,,이런일이 다시없도록 싹을 뽑아야 합니다.
삼성증권 문제로 다시 공매도철회 청원이 대두되고 청원이 10만을 넘고 15만을 넘어섰습니다...
시정이아니라 부조리를 뿌리 뽑아야할 일입니다.
촛불로 정치 민주화했다면 경제민주화 우리손으로 다시한번 해내야 합니다..


동의 하시는분은 청원에 동참하십시요..개인투자자 여러분. 여러분이 살길은 자유로운 시장질서입니다.
공매도라는 수갑을 채워진 시장에서는 여러분의 삶은 나아질수 없습니다.....
이제 시장질서는 오로시 시장에서 결정하고 시장의 흐름에 맡겨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청원이 10만을 넘겨 20만으로 가는 이시점에서 개인을 울리는 이런 폐단은 사라져야 함이 옳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글 기관이나 그들과 결탁한 일부세력들 무지 싫어 하겠지요..
허나 여러분의 매일키는 hts 대차허용에 체크하는 순간
"내 주식을 가져다가 공매도에 쓰세요. 그리고 내삶을 망가뜨려 주세요"
하는 것과 다를바가 없습니다..삶이 피폐해지고 나서 비로서 알게 되겠지요...
거기다 있지도 않는 주식 만들수 있다는 현실에 어처구니가 없고 기가 막힙니다.


하여 이사태의 본질적인 문제해결은 근원이 되는 공매도 폐지
지금 현 대차 상황 실질적인 물량 검수 반드시 확인하고 넘어가야 하며
각증권사 모두 유령주식에 대한 실질검사 법집행이 따라야 합니다....
nbsp;
이제 왜 그동안 주식거래로 벌수없던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가 가십니까?
공매도와 부조리한 시스템은 시장에서 사라져야하며 시장의 순기능이 제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한국시장도 이제 오랜 폐습을 걷어내고 부정부패를 당당하게 거부하고 고쳐야 합니다.
그것만이 시장경제가 건전해지는 길입니다..


건전한 기업이 건전한 자금유입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그가치는 시장에서 판단하고 인정받게 하는일입니다.
이게 제대로 된 시장 아니겠습니까?
우리 스스로에게 묻고 부정과 부패는 아니라고 당당하게 말해야 합니다.


오늘의 이사태가 비단 삼성증권 하나의 문제일까요?.
증권사가 맘만 먹으면 없는 주식도 만들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무서운 현실 아니고 머겠습니까..내가 절대로 그들을 이길수없다는 시나리오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이제까지 그렇게 살아와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여러분 종목이 공매도가 과하다면 그건 여러분들 삶을 깍아 먹겟다는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이런 중차대한 일이 남에 일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간간히 고쳐가며 글 올립니다.
여러분의 손으로, 촛불같은 열정으로 일어나야 바로 잡을수 있지 않겠습니까?.......


설령 공매도금지에 그들이 반감을 사고 주가에 영향을 미치지 않겠다면 한국시장을 떠나

더 건전한 시장으로 옮겨가는것등 방법은 많습니다...이참에 무엇이 정의인지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
정부도 안일한 대책이 통하지 않는걸 알아야 할 때입니다............
캐캐묵은 고질적인 폐습,우려 먹는짓, 해서도 않되며 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정정당당하게 요구하고 한표 한표 행사 하십시요..이것이 경제 민주화로 가는 길 아니겠습니까?
한표 행사하시고 그 권리를 찾아가십시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187633


이 주소로 가면 청와대 국민청원 이보일겁니다..거기 들어가시면
네이버나 기타계정으로 로그인하고 "공매도금지 동의합니다" 하면 됩니다..


아무쪼록 가내 평온하시길 빌며
어제와 같은 사태로 피해보는 일이 다시 없기를 기원하고 또 기원합니다....
내종목은 안그렇겠지 기대하지 마십시요..
실적이 좋아졌는데 공매도가 많다..
별이상 없는데 자꾸만 내린다.. 올랐는데 대책없이 빠진다 한다면 공매도를 유심히 잘 살펴보십시요.
공매도를 쳐 공포를 조성하고 자기들이 유리한 한곳에서 몰래 매수구간을 선점합니다.
소중한 개개인의 한주 한주를 이길수없는 승률없는 게임으로 만들어왔던 것입니다.
이처럼 부조리한 방법으로
승산을 거머 쥔채nbsp; 소중한 개인의 삶을 갈아먹어 왔던것입니다.


오르면 공매치고 내려놓고 걷어가서 올려서 다시팔고 이것이nbsp; 공매도가 하는 치사한 짓입니다.
실적주가 여러분이 사면 안오르고 팔면 오르는 이유 이제 이해가 가십니까?


이처럼 여러분은 처음부터 승률없는 게임에서 그들을 상대로 무기도 없이 무조건 적으로
피해를보며 그들의 먹이감으로 전락해 왔습니다.여지것 부조리에 머리 숙여가며...
푼돈에 만족하며 가치주를 잃는 시장에서 견딜수없게 말입니다.
이게 나라인가요?.. 진정 나라다운 나라인가요?..
가치주가 오르면 공매도에 벌벌떨게 진정 이런 악위적인 행위가 옳은 것인가요?
이런 시장경제라면 가계부채가 매일 늘어날수 밖에 없는 구조이며 시장경제에 부정에 눈감고
부조리에 정부 스스로 묵인해 누군가는 부를 이루고 누군가는 부채에 허덕이게 악행을 저질러 왔던것입니다.


공매도라는 악행과,있지도 않은 주식(무차입공매도) 만들어내어 시장경제를 주므르는 일이 과연 누구를 위한 시장인지 이제 왜 개인만 당해왔는지 뭍고 따져 바로 잡아야 합니다.
적나나하게 드러난 오늘의 이현실 앞에 이번에야말로 청원과 올바른 시장체제를 요구하고
경제민주화를 이룩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나마 공정한 승률을 기대해볼수 있고 건전한 시장을 만들수 있는 어쩌면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언제까지나 억울하게 그들에게nbsp; 당하고만 사시렵니까..이제 일어서십시요..
정정당한 시장을 요구하고 부조리에 당당하게 맞서십시요....
지금은 21세기입니다..부정과 부패를 척결한다고 당당하게 말했으니 어디 지켜지나 봅시다..
그저 눈감을지 검찰수사로 이어질지 행보를 지켜봅시다..


공공연히 벌어지는 공매도 대차 이런 폐습 거부하고 거절을 표시해야 비로서 걷어 내지는 것입니다......
당당하게 우리의 권리를 찾아옵시다..그 시작은 청원에 내 한표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3분만 투자하여 건전한 시장과 정당한 권리를 찾아 옵시다..
모두가 참여하여 적지만 강한 우리가 살수있는 마지막 보루. 한분 한분 모여 그들에게 정정당당하게 요구합시다..
세력이 끌어올린 종목에 기생하여 개인들 피빨어먹는 공매도..
있지도 않는 유령주식 팔아먹는 썩어 문드러진 증권사와 그들은 묵인하는 관련 기관들..
이참에 시원하게 다 걷어내야 합니다.
자유시장 경제민주화와 정정당당한 공정한 시장을 위해 말입니다.


기관이나 알바동원 청원에 반대하거나 방해하는 행보가 보여집니다.
부디 자신이 종목이나 공매도가 심한 종목에 있는지 살펴보시고 이글 복사해 여러곳 올리셔도 모두 허용합니다..
똑같은 내용을 여러번 쓰면 복사글로 막히니 글문 수정후 시장에 알려주십시요.
각종 포탈로 이번 사태로 드러난 문제를 알려주시고 청원독려글 바라겠습니다..


이제 깨어나십시요..이제 그들에게 부정과 부조리는 않된다고 당당하게 요구하십시요.
부조리한 행태에 맞설 한분 한분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들의 고용한 알바분들 이시면 글쓰기 자재 부탁드리며
이런 폐단를 없에는 자발적인 운동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매도와 대차 우리삶을 갉아먹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나라다운 나라 우리손으로 다시 한번 만들어봅시다...............


참조글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40811593660959

삼성증권이 2012년 무차입공매도 규정 위반으로 과태료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재조명받고 있다.
...
중략
차입공매도는 타증권사,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증권금융으로부터 주식을 빌려서 매도하는 것이다. 차입공매도는 금융위기 발생시마다 금지됐으나 2013년부터 차입공매도가 다시 허용되기 시작했다.


타증권사, 한국예탁결제원, 한국증권금융 과연 어디서 나온 유령주일까요?
철저한 진상파악이 필요한때 해당증권사는 증거 인멸전에 불법사항에 긴급한 압수수색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