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10종목을 추천하면 9종목은 상승했다! 투자 비법이 알고 싶다면?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956 2018/04/13 13:50

게시글 내용

전세계 증시는 변동성으로 희비가 교차하는 매일을 보내고 있다. 미·중 무역 갈등이 시진핑 中 주석의 자동차 관세 인하 및 시장개방 확대 의사 표명 등으로 진정 국면에 접어드는 반면, 美 트럼프 대통령이 시리아를 향한 미사일 공습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시리아 리스크가 증시 변동성의 새로운 요인으로 등장하였다.

 

시장이 불확실하다 해서 투자를 멈추기에는 아쉬운 이러한 상황에서는 긍정적인 실적 전망으로 변동성이 높은 시기를 버텨내며 수익을 실현하는 종목들을 가려내는 눈이 필요하다. 하지만 전문 투자자가 아닌 개인투자자가 실적 분석 기술 등을 갖추어 이러한 시장에 대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씽크풀에서 제공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기반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라씨가 이러한 투자자들의 수요에 꼭 맞는 로직(로직명 : 스윙기어(L3))을 만 3년째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지난 3월 26일부터 매수를 시작하여 현재까지 매도를 완료한 종목들의 3주간 누적 수익률이 70.2%, 최근에 매도한 10개 종목의 적중률이 90%에 달하는 놀라운 투자 성과를 자랑하고 있다. 이는 10개 종목을 추천하여 9개 종목에 대해 이익을 내었다는 의미이다.

 

▼ 최근 매도를 완료한 10개 종목의 수익률 차트 ▼


"스윙기어"는 높은 자산 가치, 긍정적 실적 전망을 갖는 저평가 종목을 1차로 선정 후, 보유기간을 10일 이하로 가지면서 단기 상승 파동을 포착하여 매수, 매도 신호를 발생시키는 로직이다. 오후 장에 집중적으로 매수를 시작하기 때문에 오전 시간에 바쁜 3, 40대 직장인들도 편하게 투자에 참조할 수 있는 구조로 신호를 보내는 로직이다.

 

강한 모멘텀 중심의 신호 발생으로 단기 투자자들에게 적합한 로직으로, HTS를 매일 실행하여 매일 주식 투자에 임하지만 여유 있게 이기는 종목만을 계좌에 담고 싶어하는 개인투자자에게 꼭 맞는 주식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스윙기어의 최근 12개월 투자 성과 ▼

 

 


라씨는 개인투자자들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앱이며, 이와 같은 매매성과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스윙기어를 투자에 이용해 보고 싶은 투자자라면 월 11만원의 이용료로 종목 추천 서비스 및 투자, 시세정보를 휴대폰으로 실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또한 라씨에서는 종목추천 시그널 서비스 외에도 '로보 포트폴리오' 서비스 제공을 통해, 종목추천 서비스 외에도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들도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로보 포트폴리오는 분기 단위의 포트폴리오 관리로 매매를 자주하지 않는 투자자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안정적인 수익률로 직장인들의 재태크 정보로 인기를 얻고 있다.



[라씨 관심 종목]

바이로메드, 안트로젠, 파미셀, 필룩스, 셀트리온 등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으며 라씨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정보를 무단 복사, 전재 할 수 없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