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평균 18일 보유로 3일간 누적수익률 89%!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쉬운 투자 방법!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83 2018/04/19 14:14

게시글 내용

직장인들의 월급 통장이 가벼워지는 4월이 왔다. 건강보험료 정산으로 확 줄어든 통장 잔고를 보면서, 이렇게 벌어서 노후 준비는 언제 하나 하는 걱정을 하지 않는 직장인은 없을 것이다. 이러한 시기에, 주식 투자로 지난 3일간 누적수익률 총 89%를 기록한 투자자들이 있다. 이들의 투자 비법은 바로 머신러닝(기계학습)을 이용한 종목 추천 시그널 앱 라씨의 알고리즘 트레이딩 로직인 “홀딩파워3(FC)”이다.

 

홀딩파워3의 30개 보유종목을 분산투자하며 포트폴리오 형식으로 따라 투자한 고객들은 지난 3일간 총 10개의 종목을 매도하였다. 1종목당 휴일 포함 평균 18일 정도 보유하였고, 10개 종목 중 8개 종목은 누적수익률 89%로 이익 실현, 2개 종목은 30일이라는 보유기간 한도를 초과하여 손절하였다. 80%의 매매 적중률로 10개 중 8개 종목에서 수익이 났으며, 3주가 채 안 되는 보유기간으로 높은 수익률을 실현한 것은 홀딩파워3가 가지고 있는 투자의 노하우이다.

 

▼ 홀딩파워3(FC) 최근 10개 매도완료 종목(4/16~4/18 매도) 수익률▼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실제 사용중인 투자자들이 가장 토로하는 고충 중 하나는 현실적으로 너무 짧은 매매가 발생하게 되어 투자 자금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실제 따라하기 어렵다는 부분이다. 홀딩파워는 그러한 요구사항을 적극 충족시켜주는 로직으로, 15%의 목표수익률을 달성하거나 그렇지 않을 경우 보유기간을 30일로 잡아, 매수 이후 매도에 들어가기까지 적절한 수준의 매매 텀이 유지됨으로써 직장인이나 사업자들도 쫓기듯 매매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변동성이 높은 시장에서는 주가 변동폭 또한 크기 때문에 개별 종목의 투자 위험성 또한 클 수 있다. 홀딩파워3는 이러한 위험성을 최소화하여 중, 장기적인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30종목만을 보유하며 분산 투자하는 원칙을 유지한다. 물론 머신러닝 경험으로 쌓인 탁월한 매매타이밍이 실시간으로 수신이 가능하니 관리하기에 어렵지 않다.

 

▼ 홀딩파워3의 최근 6개월 투자 성과 ▼


 

 


[라씨가 주목하는 종목]

대아티아이, 남광토건, 자연과환경,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등

 


※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률을 보장하지 않으며 라씨에서 제공되는 모든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본 정보를 무단 복사, 전재 할 수 없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