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시스웍(269620), 특허권취득 (에프에프유 제어기 자동 어드레스 방법 및 이를 탑재한 에프에프유 제어기)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35 2018/07/26 15:10

게시글 내용

시스웍(269620), 특허권취득 (에프에프유 제어기 자동 어드레스 방법 및 이를 탑재한 에프에프유 제어기)

시스웍은 2018년 07월26일에 시스웍(269620)에 대하여『기타경영사항(특허권취득)(자율공시)』공시를 발표했다. 취득한 특허의 명칭은 "에프에프유 제어기 자동 어드레스 방법 및 이를 탑재한 에프에프유 제어기"이다. 이번 특허의 특허권은 주식회사 시스웍에게 있으며, 특허취득일은 2018년7월26일이고, 동사는 향후 해당특허를 "본 특허를 당사의 클린룸 통합감시제어시스템 제품군의 성능 향상 및 신제품에 적용할 예정입니다."의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허권과 관련된 참고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특허취득일자와 확인일자는 등록료 납부일 입니다.
한편 이번 특허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FFU(Fan Filter Unit) 제어기의 자동 어드레스 방법 및 자동 어드레스 방법을 구비한 FFU 제어기 자동 어드레스 부여를 위한 기능이 탑재된 통신중계기에 대한 것입니다.- 클린룸에 사용되는 FFU 제어기를 원격에서 감시하고 관리하기 위하여 원격 모니터링 소프트웨어가 사용됩니다. 원격에서 각각의 제어기를 구분하기 위하여 각각의 제어기는 개별 주소 설정이 필요합니다. 반도체 공정이 세밀화되고 청정도가 올라가면서 클린룸이 대형화하는 추세이고 이에 따라 설치되는 FFU의 수량이 증가하면서 시운전에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하게 됩니다.- 기존에 수동으로 개별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을 대신하여 통신 선로상의 설치된 제어기 간에 자동으로 주소를 설정하여 통신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본 특허는 클린룸 구축 과정에서 개별 FFU의 주소 설정 시간을 단축하여 인력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근 동사와 특허와 관련된 공시내용들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과거 공시가 발표된 날의 주가등락률 동향을 통하여 해당 특허들의 주가영향력도 같이 참고할 만하다.
( 공시발표일 / 종목명 / 관련공시 제목과 링크 / 해당일주가등락률)
-------------------------------------------------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