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투데이리포트]모트렉스, "반가운 해외 수주…" -DB금융투자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02 2018/08/23 13:13

게시글 내용

◆ Report briefing

반가운 해외 수주


DB금융투자에서 모트렉스(118990)에 대해 "트렉스는 8/22일 알제리의 자동차 생산 업체인 TMC(Tahkout Manufacturing Company)에 10년간 4,479억원의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공급하는 계약을 공시했다. TMC는 알제리 딜러사인 Cima Motors가 현대차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한 회사로 투싼을 비롯한 현대차 차량들과 비롯 Suzuki의 Alto등을 반조립(SKD, Simple Knock Down) 형태로 수입 자동차를 생산 하는 업체이다"라고 분석했다.

또한 DB금융투자에서 "모트렉스는 국내 OE 업체에 AVN(Audio, Video, Navigation 시스템)을 공급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After Market 판매에 주력하고 있는 타 업체들과 달리 현대기아차 신흥시장 판매 차량에 AVN을 공급 중이다. 공급 방식은 자동차의 선적 전에 제품을 장착하는 PIO(Port Installed Options)로, 러시아, 브라질 및 인도 등 각 지역에 맞는 언어와 지도 정보를 입력하는 현지화를 수행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기아차의 신흥 시장 판매 강세와 함께 동사 성장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이다. 2018년 10월 증설이 완료되면 동사의 전체 AVN CAPA는 기존 30만대에서 60만대로 증가한다. 증설 물량은 대부분 현대기아차의 신흥 시장 물량을 담당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의 신흥 시장 판매량이 15% 이상의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어 동사의 19년 매출액은 3,300억원(+20%YoY)으로 고성장을 재개할 예정이다"라고 전망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