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혼돈의 증시에서 나만의 애널리스트, 레이더스탁 "2+3+5 AI투자프로젝트"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540 2018/09/05 16:01

게시글 내용

안드로이드 기준 사용자 5만명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이더스탁이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다.
레이더스탁은 최근 높은 수익률을 낸 종목을 속속 추천하면서 조정받는 증시를 이겨 나갈 수 있는 `나만의 애널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레이더스탁으 로봇들은 부국철강, 후성, CJ ENM 등을 +11.7%, +7.1%, +3.5%로 매도하여 수익실현을 했으며, 한미약품, 아세아제지, 한온시스템 등을 매수하며, 보유종목들의 수익률을 높히고 있다.

이번 출시로 아이폰 사용자들도 앱스토어를 통해 레이더스탁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레이더스탁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g5z73.app.goo.gl/mjg9







또한, 레이더스탁에서는 안드로이드 5만 돌파와 아이폰 출시에 대한 "2+3+5 AI투자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더스탁의 신규 사용자는 앱을 설치해 로그인만 해도 'AI로봇 추천인 리스크관리형'을 2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레이더스탁의 AI로봇은 거래량, 재무제표, 차트, 기관·외국인 투자자의 수급을 실시간 분석해 종목의 매수 혹은 매도를 추천하는데 로봇의 알고리즘에 따라 `리스크 관리형` `수익 추구형` `단기 매매형`으로 구분된다. 

리스크관리형은 실적과 매매주체들의 움직임을 모두 분석하는 로봇으로 딱 사야할 종목만 골라사는 실제 매매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로보추천 알고리즘을 유료 결제한 사용자에게는 `로포포트`가 3개월간 무료로 제공된다.
로포포트 서비스는 주어진 예산에 맞춰 AI로봇이 해주는 종목 포트폴리오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로보포트는 운용철학에 따라 △성장형 △가치형 △성장가치형 세 가지로 분류되고 투자금액별로 1000만원·2000만원·3000만원으로 구분된다.
총 9개 유형의 로보포트가 있는 셈인데, 이 중 성장가치2000이 이벤트로 무료 지급 대상 포트폴리오이다.

또한 레이더스탁은 다음달 25일까지 유료 사용자 101명을 선발해 투자 지원금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유료 가입자 1명에게는 투자 지원금 100만원(제세공과금 별도)이 지원되고, 100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모바일로 제공된다.

레이더스탁 리스크관리형은 최근 부국철강, 후성, CJ ENM 등을 +11.7%, +7.1%, +3.5%로 매도했으며, 수익추구형은 최근 한미약품, 아세아제지, 한온시스템 등을 매수하며, 보유종목들의 수익률을 높히고 있다.


레이더스탁은 구글플레이 또는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레이더스탁"으로 검색 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 수 있다.

레이더스탁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g5z73.app.goo.gl/mjg9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