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국민청원 부탁드립니다.] 반대하시지마시구요!!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정보

상인

게시글 정보

조회 917 2018/10/28 17:45

게시글 내용

곧500명 돌파되니 이속도라면 오늘 3000명돌파합니다. 내일 2만명정도돌파될것같습니다.


현실적으로 이런방법이면 절대 주식안떨어지고 괜찮을것같습니다.
힘들더라도 동참하나씩 합시다.


정부의 근본대책을 촉구해야합니다.

국민연금이 매수하든, 다른어떤기관이 매수하든 그게 꼭필요합니다. 여러분 동참부탁드립니다.


정부가 정말 한국은행에서 주식매입프로그램 실시하면 주가폭락은 막을 수 있습니다.


●증시폭락에 정부주식안정망의 대책을 촉구합니다. ●


현재의 주식폭락장에 개미투자자들의 불만이 극에 달한 상황입니다.


대외부 변수에 취약한 국내주식시장에 정부의 주식안전망의 대책이라곤 달랑 펀더멘탈에 이상없다.

대외부변수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겠다. 이2가지입니다.


과연이게 대책이라고 말할 수있습니까?

주식은 자산가치의 일환으로 바라봐주시길 바랍니다.

펜더멘탈에 이상이없으면 주가가 왜 떨어집니까?

모니터링 열심히 하는데 주가폭락이 왜 유독한국 주식만 크게 하락합니까??


그럼 결과적으로 대외부변수 미중무역전쟁 이탈리아포퓰리즘, 미국기준금리인상이 대외부변수로 주가가 폭락하면, 신흥국 증시중 우리나라 주가폭락이 너무 과도하지않습니까??

어느 정도의 선에서 인정할 수 있는 주가하락인데 이건 과도하지못해 너무나 개미투자자들을 혹독한 상황에 몰아넣고 있습니다.


이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정부는 심리적마지노선과 한국의 적정수준의 가치를 인정받기위한 안전망대책을 강구할 것을 촉구합니다.

 

◆ 정부대책의 안전망촉구의 재안! ◆  


1. 일본의 boj(일본중앙은행) 주식매수프로그램을 한국에도 도입하길촉구합니다.


- 일본만이 가지고 있는 중앙은행이 직접 주식매입프로그램을 한국에도 도입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은 주가부양차원의 주식프로그램을 운영했지만 한국은 주식안전망차원의 주가방어를 위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길 바랍니다.


기업의 펜더멘탈이 이상이 없는 상황에 코스닥 순이익에 대한 가치기준에 10% 20% 하락시 주가방어차원에 한국중앙은행에 주식매수프로그램을 운영한다했을 때 코스닥 기준 700은 무너지지 않았을 거라 판단됩니다.

지금형국은 받쳐줄 그 어떤 안전망도 없기 때문에 아시아 증시중 한국만이 유일하게 큰 하락이 이뤄졌습니다.


만약 한국은행에 주식 프로그램 운영시 700선에서 2조, 690선에서 3조 이렇게 하락시 20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했을 때 기관과 개미역시 700선부터는 한국은행에 프로그램 자동매수가 들어오기 때문에 심리적 마지노선으로 투매가 일어나지 않을 것 입니다.

기관 개미 그리고 외국인도 이선에서 한국은행에 자동개입으로 외국인의 매도역시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700선에서부터 한국은행의 매수금이 들어오는데 개미들 기관들 외국인들 누가 과연 팔겠습니까?


주식하는 인구가 600만명입니다 그 외 가족들까지 합치면 1200만명이됩니다.

국민의 5분의1이 직접으로 엮여있는 주식시장의 금융안전망하나는 이제 필수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고용안전망과 함께 자산 가치에의한 주식안전망에 대한 정부정책의 입법을 강력히 요구합니다.

현대상선, gm대우 20만명을 위한 정부의 공적자금이 수조원이 들어갔는데 주식의 1200만명의 인구의 공적자금의 안전망은 꼭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본의 중앙은행과 같은 boj주식프로그램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2. 국민연금의 주식 리벨런싱에 대하여 강력히 촉구합니다.


이번사태로 인한 국민연금의 금융안전망에 대한 이해가 국민의 세금을 주식에 투입한다는 부정적 여론이 일고 있습니다. 과연 이게 맞는 것일까요??


연금의 수익률을 올리기 위한 위험자산은 필수입니다.

국민연금의 주가부양책이 아닌 먼미래를 보고 주식의 시장 가치에 의한 저가매수기회로 활용하는 방법이 되야지 어떻게 세금을 투입한다 말할수있습니까??

저런 기사를 쓸거면 왜 주식에 국민연금이 투자합니까? 은행에 넣고 이자 받지 국민연금의 주식투자의 목적도 이해못하는 글입니다. 저런뉴스는 연금의 목표치에 부합하기위해서는 결국 위험자산에 비중을 늘려야하고 현재의 자산가치 하락에 따른 추가매수시점에 가격재조정시점에 초점을 맞춰야된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연금 포트폴리오에 20% 위험자산 주식투자했을시... 주가하락시 17%선이 됩니다. 이때 국민연금의 주식리벨런싱 3%매입을 시작해야된다고생각합니다.


최종구 금융위원장말대로 한국의 펜더멘탈이 이상이 없다말하는데 왜 국민연금은 매도를 합니까??

쌀 때 저가매수로 기회로 삼고 위험자산의 투자비율 적정을 맞추기위한 국민연금 자금이 들어와야 맞지않습니까?!

너무나 엇박자를 내고 금융안전망이 단하나도 없습니다.

파격적이고 혁신적인 시스템의 도입을 촉구하는바입니다.


jojer의 정부주식안정망 대책 촉구에 동참해주십시요!! joker 올림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422859?navigation=petitions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