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속보: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CJ오쇼핑 복귀 확정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535 2018/11/30 10:57

게시글 내용


속보: 내츄럴엔도텍 '백수오 궁', CJ오쇼핑 복귀 확정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기업 내츄럴엔도텍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이 3년의 공백을 깨고 국내 1위 홈쇼핑 CJ오쇼핑에 복귀한다.

내츄럴엔도텍은 오는 24일 오전 7시 5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백수오 궁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고 8일 밝혔다.


 백수오 궁은 지난 2012년 홈쇼핑 첫 출시 이후 350만 세트 완판, 1800억원의 판매액 돌파, 압도적 갱년기 1등 제품으로서 홈쇼핑 역사상 건강기능식품 판매에 있어 전례에 없는 기록을 세운 메가히트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백수오 궁의 주원료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백수오, 한속단, 당귀의 3가지 생약을 과학적인 비율로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재다. 세 차례의 임상시험 결과 안면홍조, 불면증, 우울감, 피로감 등 갱년기 상태 10가지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확인했고 이 외에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그 효능과 안전성을 지속적으로 증명해내며 백수오 열풍과 소비자들의 연이은 재구매 이유를 설명하고 있다.

원료의 효능 외에 식약처의 검사명령제와 백수오 안전성 평가 결과 등 강력한 근거로 신뢰를 무장했다는 점도 이번 복귀에 주요하게 작용했다.

검사명령제란 식약처가 서류 및 현장확인 등 사전에 철저한 검사를 거쳐 진품 백수오임이 확인된 원료에 한해서만 판매를 허용하는 제도다. 내츄럴엔도텍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식약처 지정 공인기관의 유전자 검사 2회와 식약처의 유전자 검사, 246종의 잔류농약, 중금속, 대장균군 검사 등 철저하고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친다. 식약처 검사명령제를 통과한 백수오 궁 제품은 100% 진품 백수오 사용이 보증되는 셈이다.



또한 2017년 8월 식약처가 2년여에 걸친 백수오 안전성 평가 결과, 열수추출물 형태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안전한 것으로 발표하며 백수오 궁의 안전성에 종지부를 찍는 결론을 내놓은 바 있다.

내츄럴엔도텍 장현우 대표는 “백수오를 믿고 지지해주신 많은 소비자와 주주 등 여러 관계자분들의 응원 덕분에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며 “CJ와 협력해 판매 실적으로 그 성원에 보답할 것이고 갱년기 시장을 일으켜 백수오 신화에 새로운 역사를 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은 이번 복귀와 더불어 최근 소비자와 기업이 제기한 모든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도 연일 승소하면서 백수오의 무고함을 입증하며 3년의 역경 속에서 꾸준히 재기의 발판을 마련해 왔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