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라씨, 빅데이터 분석력·편의성·수익성 뛰어나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008 2019/04/26 09:07

게시글 내용

“라씨 종목추천시그널을 받아 보며 초보투자자 티가 금방 벗겨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종목에 대해 더 알아보기도 하고, 라씨를 통해 검증 받은 종목을 직접 매매하며 수익이 점점 쌓여가는 것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가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40대 직장인 초보투자자)”

라씨는 빅데이터에 근거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주식투자를 과학적으로 접근해 보자는 슬로건 하에 개발됐다. 라씨는 핸드폰에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놓으면, 방대한 주식정보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이 믿을 수 있고 필요한 정보만을 받아볼 수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라씨의 종목추천시그널 서비스를 통해 종목추천 신호를 받아볼 수 있다. 19개의 로직 중에 투자자 성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면, 그 로직의 인공지능(AI) 로봇 알고리즘을 통해 유망종목추천이 푸쉬 알림으로 울린다. 시시때때로 무분별하게 울리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 지장에 없게끔 장시장·장마감 시간대에 주로 신호를 보내 매매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씨의 추천★로직 : 

(라씨 앱 캡처 화면)

또 다른 포켓 서비스는 투자자가 매매한 종목이나 관심 있는 종목을 등록해두면 현재의 매매신호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시세, 정보, 수급, 일정 등의 정보를 스톡벨로 받아볼 수 있다. 매일 관심종목을 들여다보고 체크하지 않아도 급격히 변동하는 것이 있다면 알림이 와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라씨는 과학적인 데이터분석력과 편의성, 수익성까지 갖춰 개인투자자들에게 AI 투자자문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지난주(4월15~19일) 라씨 로직의 수익률을 살펴보면 상승파워(P1)은 ‘대한항공우’를 +178.5% 수익률로 매도 완료하며 최대 수익률부문 1위를 차지했다. 스윙기어(L3)는 수익성, 공격성, 신속성, 안정성 모두 놓치지 않고 우수해 라씨를 이용하는 투자자들에게 계속해서 인기가 높다.

라씨의 모든 로직의 수익률과 매매내역은 100%공개되어 있으며, 어플리케이션과 사이트(https://rassi.thinkpool.com/)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라씨 관심 종목]

에이디칩스, 셀리버리, 현대바이오, 현대로템, 삼성중공업 등
 
 
“라씨” 앱 설치하기>>>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라씨’를 검색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