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경기침체 우려에 증시 또다시 하락했지만 ‘라씨’는 또 수익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16 2019/08/19 09:08

게시글 내용

지난 16일 미국의 장단기 금리 역전으로 경기침체가 부각되면서 국내 증시가 또다시 큰 폭 하락했다. 전문가들은 경기침체가 상당기간 지속될 것이란 의견과 과거와 달리 당장 경기침체로 이어지진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 팽팽한 가운데 국내 증시는 일단 하락세를 보였다.

이날 코스피는 장중 한때 1,911.72포인트까지 하락했고, 코스닥은 587.49포인트까지 하락하는 등 투자자들에게 힘든 나날이 지속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도 AI증권앱 ‘라씨’는 또 다시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져 ‘수익보증수표’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 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이날 ‘라씨’의 로직 ‘사이다(T2’)는 종목추천 시그널을 통해 엠에스오토텍(123040)에 대한 매도신호를 보냈다. 이는 지난 12일에 매수해 4일만에 매도한 것으로 +12.5%의 수익률을 기록했는데, 당일 코스닥이 -0.93% 하락한 것과 대조되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라씨 로직(사이다)의 종목추천 시그널 “엠에스오토텍(123040)”


‘라씨’의 종목추천 시그널은 총 18개의 로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투자자는 그 중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는 로직을 선택하고 해당 로직이 주는 신호를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주식을 잘 모르는 초보투자자나 직장인 투자자도 쉽게 따라 올 수 있도록 예고신호와 본 신호로 구분하여 신호를 보내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라씨’는 종목추천 시그널 이외에도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용자가 관심종목이나 보유종목을 등록하면 AI가 종목에 대한 정밀진단과 각종 뉴스 및 수급상황 급등급락에 대한 시세상황까지 알려주는 포켓서비스,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매수/매도 타이밍과 가격을 알려주는 매매신호 서비스, 과학적인 계량분석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는 로보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투자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수익률이나 매매성과, 실시간 매매내역, 현재 보유종목 수익률 등 이용자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 모든 것은 100% 실시간으로 공개되어 있어 누구나 확인 가능하다.


### 8월 2째주 라씨 매도완료 ###
홀딩파워3     유니온    +31.9%
목표달성P    삼익악기   +23.8%


매매성과는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확인가능 합니다.
다른 종목의 매매성과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사이트(https://rassi.thinkpool.com:511/)에서
누구나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오늘의 라씨 관심주: 다날, 상상인, 미스터블루, CJ씨푸드, 헬릭스미스 등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