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라씨' 인공지능(AI)으로 투자하는 시대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482 2019/10/01 09:27

게시글 내용

4차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하면서 인공지능(AI)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AI로 종목과 수급 등을 진단해주는 서비스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로봇이 시장수익률은 물론 펀드매니저의 수익률을 이기는 등 로보어드바이저의 성능이 검증되면서 인공지능(AI)을 이용해 주식투자를 하는 투자자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로보어드바이저가 대중화되면서 수많은 AI가 쏟아져 나왔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수익률과 적중률로 투자자들 사이에서 '수익보증수표'로 불리는 AI가 있다. 바로 '라씨'가 그 주인공이다.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AI증권앱 ‘라씨’는 주식경제정보 사이트로 유명한 씽크풀에서 10여년간의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되었다. 이미 다년간 시장에서 검증되어 출시된 만큼 뛰어난 실력으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률을 안겨주고 있다.

특히 ‘라씨’의 종목추천 시그널은 최근 증시가 불안정한 상황에서도 꾸준히 두 자릿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어 ‘라씨’를 찾는 투자자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 라씨 종목추천 시그널 9월 4째주 매매 완료 ###
목표달성D     에스텍파    +31.5%

큐웨이브D     DMS         +22.9%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종목추천 시그널은 이용자가 자신의 투자성향과 투자스타일에 맞는 로직(AI)을 선택하면 로직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용자에 투자성향에 맞는 종목과 매수 매도가격을 알려준다. 종목추천뿐만 아니라 매매 타이밍도 알림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로직이 주는 신호를 따라 하기만 하면 된다. 주식을 잘 모르는 초보투자자나 직장인 투자자도 쉽게 따라 올 수 있도록 예고신호와 본 신호로 구분하여 신호를 보내고 있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이다.

이뿐만 아니라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종목이나 관심종목을 등록하면 해당 종목에 대해 급격한 시세변동이나 수급세력 변화, 새로운 공시 등을 알림으로 알려주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편리한 포켓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종목추천은 필요 없으나 자신이 관심 있게 보고 있는 종목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중수 이상의 투자자들을 위한 매매신호 서비스도 있다. 매매신호는 자신의 관심종목이나 보유종목을 검색하면 과학적인 분석을 통해 매수해야 할지 매도해야 할지 알려주는 서비스다.

매매성과는 회원가입을 하면 누구나 확인가능 합니다.
다른 종목의 매매성과 또한 어플리케이션과 사이트(https://rassi.thinkpool.com:511/)에서
누구나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라씨” 앱 설치하기>>>
라씨를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오늘의 라씨 관심주: 마니커에프앤, 대신정보통신, KNN, 현대바이오, 엠씨넥스 등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