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팜스웰바이오] 큐브앤컴퍼니 상호변경(24일) 큐브바이오 2조원 러시아 수출 및 나스닥 상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395 2019/10/15 08:57

게시글 내용

팜스웰바이오가 10월 24일 오전 9시 강원도 원주시 만대로 7-1 (무실동 1724-12) 2층 세미나실에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4일 공시했다. 


정관 일부 변경의 건에는 팜스웰바이오에서 큐브앤컴퍼니로 상호를 변경하는 안이 포함돼 있다.  
메디컬투데이 이경호 기자



큐브바이오, 팜스웰바이오 지분 취득…“암 조기진단 등 협업 강화”


팜스웰바이오가 관계사 큐브바이오의 주식 20만 주를 추가 취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로 팜스웰바이오는 큐브바이오의 지분 21.71%를 보유하게 된다.


상호 지분관계. 합병 가능성



큐브바이오 러시아에 5년간 3조원규모 암 자가진단기 수출계약 체결

체외진단전문 기업인 큐브바이오는 9월 27일,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게르첸 모스크바 국립 암 연구소에서 러시아 스텐다트-바이오테스트(《Standart-Biotest》 LLC)社와 동사가 개발한 암 자가진단기를 CIS 국가에 독점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조원 규모
본 계약 이후 큐브바이오는 스탠다트-바이오테스트社와 러시아 식약처의 인허가 절차를 진행함과 동시에, 러시아에서 현지인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과정과 자가진단기 제조사들과 공급물량의 안정적인 생산가능수량을 확인할 예정이다. 이후 연간 공급물량을 확정하고, 암 자가진단기의 수출을 진행하게 된다.




[ 2016.12.09 ] 팜스웰바이오 큐브바이오와 제품생산 협약 ... - …


cubebio.co.kr/bbs/board.php?bo_table=b_cubebio_2&wr_id=9

2019-09-19 · 팜스웰바이오는 체외진단기기 연구개발 기업 큐브바이오와 '체외 진단기 및 시약 제조와 관련 공장 설립과 위탁생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팜스웰바이오는 관계사 큐브바이오의 암진단 키트의 제품 생산을 담당하게 됐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