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해외 의약계 소식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302 2019/12/16 21:11
수정 2019/12/16 23:30

게시글 내용

 화이자가 주당 배당금을 36센트에서 38센트로 인상한다고 월요일 발표했다. 알버트 부를라 최고경영자는 "배당금 인상은 주주들에 자금 환원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며 기존 및 개발 중인 사업에 대한 지속적 확신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화이자는 3월 31일 투자자들의 날을 개최하고 연구 및 개발 중인 약품에 관한 최신의 진척상황을 발표할 계획이다. 특히 2025년 출시 예정인 후보 제품군들을 중심으로 할 예정이다.



 

 PR Newswire는 “미 식품의약국(FDA)이 Boston Scientific에 대해 EXALT Model D의 단독 내시경 사용 승인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FDA는 내시경 역행 담췌관조영술(ERCP) 과정에서 Model D 사용을 승인했다”고 전했다.

“이는 십이지장경(십이지장 검사에 사용되는 내시경) 시장 중 FDA 최초로 승인한 단독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EXALT Model D는 FDA가 환자 및 헬스케어 제공업자에게 사용을 허가한 Breakthrough Device Designation으로 지정되었다.



 노바티스가 임상실험 두 개를 실패한 후에 블록버스터급으로 기대되는 천식 치료제 개발을 포기한다고 밝혔다.  


호흡기 질환 치료의 획기적인 방법에 찬물을 끼얹은 것으로 해석된다.


노바티스는 중등도 이상 천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천식 치료제인 페비피프란트(fevipiprant)의 임상실험이 증상악화 감소에 있어 플라시보와 별다른 차이를 보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노바티스는 바상 나라심한 CEO 휘하에서 일반 의약품보다는 고부가가치의 브랜드 약품에 집중하고 있다.


회사측은 최근 페비피프란트가 자사의 유망한 신약 중 하나이며 임상실험이 성공적이라면 내년 당국에 이를 제출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다. 




휴매나가 호스피스 약국업체 엔클라라 헬스케어(Enclara Healthcare)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인수가는 알려지지 않았다.


휴매나에 따르면 엔클라라는 일평균 450개의 이상의 호스피스 업체와 97,000명의 호스피스 환자에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다.


 휴매나는 이번 인수에 엔클라라 파마시아(Enclara Pharmacia), 가이던트Rx( GuidantRx ), 아반티 헬스케어 서비스(Avanti Health Care Services)가 포함되며 인수는 2020년 상반기에 완료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수가 내년 순이익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휴매나는 뉴욕 소재의 사모펀드 Consonance Capital Partners 와 Enclara management로부터 엔클라라를 인수하게 됐다

게시글 찬성/반대

  • 5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