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해외 의약계 소식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267 2020/01/04 00:44
수정 2020/01/04 21:14

게시글 내용

JP모건은 마지막 단계 연구에서 인사이트의 골수 이식을 위한 실험용 약물이 실패한 것을 "대부분이 여기서 성공을 거둘 것으로 보고 있었던" 사실을 감안하면 "분명하면서도 놀라운 실망스러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의 주가는 11% 하락했는데, JP모건을 비롯한 사람들은 실패한 해당 약물이 이 회사의 미래 가치 중 작은 부분을 나타낸 것이었으며, 내년 동안에도 여러가지 촉매가 될만한 것들을 더 가지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과민반응일 수도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러나 SVB 리링크는 "4년 동안 3차례나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던 상품들이 실망을 준 것"에 바로 뒤이어 온 하락으최근의 차질들로 인해 투자자들은 인사이트의 R&D 능력에 의문을 갖게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팩트셋에 따르면 인사이트의 주요 수입원인 암 약물 자카피는 2019년에는 17억 달러, 2024년에는 매출 27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인사트의 주가는 2019년에 37.3% 상승했고 나스닥 생명공학 기술지수는 상승률이 24.4%의 최고치로 올라갔다 


Walgreens Boots Alliance는 오는 1월 8일에 FY20 1분기('19년 9~11월)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UBS는 Walgreens Boots Alliance의 실적이 우려되는 것에 비하면 양호할 수 있으나, 실적 전망은 밝지 않다고 발언했다.

"월가는 Walgreens의 FY20 1분기 EPS 컨센서스를 1.41달러로 제시하고 있다. 당사는 동사 실적에 있어서 이보다 낙관적으로, EPS 추정치를 1.44달러로 제시한다. 독감 유행으로 인하여 Walgreens를 포함한 드러그스토어 동일매장매출 증가 효과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컨센서스에 아직 반영되지 않은 점이 이러한 차이를 형성한다"고 밝혔다.

"동종기업인 Rite Aid(RAD)가 최근 실적 발표에서 동일매장매출 증가율이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모습을 보였듯이, Walgreens 또한 FY 1분기에 양호한 실적을 기록했을 것이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이것이 Walgreens의 장기적 전망이 밝다는 것으로 연결되지는 않는다. FY20에 걸쳐 Walgreens 소매 사업부는 EBIT이 저조한 모습을 보일 것이다. 의약품 상환 비용은 Walgreens 실적에 상당한 타격이 될 전망이다"고 언급했다.

Walgreens Boots Alliance에 대한 투자의견 매도 및 목표주가 50달러를 유지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3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