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비보존 공식 채널 오픈 안내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285 2020/01/20 17:02

게시글 내용

주주 여러분,

 

최근의 공지 후 시장 반응이 좋지 않아 많이 당황하셨고, 계속 우려하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회사 차원에서도 가능한 선에서 많은 정보를 전달하려는 취지였기 때문에 더욱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후 많은 추가 문의가 있었고 요청사항들이 전달되었습니다만, 이 또한 즉각적으로 일일이 대응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변화와 개선이 필요함을 절감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일을 계기로 내부에서 비보존 대외 소통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진행됐습니다. 현황에 대한 재검토부터 앞으로의 소통 방향성까지 심사숙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일단 외부 소통 측면에서 지금까지 문제가 있었다는 점,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사실에 입각하여 공개 가능한 선에서 최선을 다해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해왔지만 서투른 부분이 분명 있었고, 시의성이 떨어진 경우도 있었으며, 내부 대응 시스템의 부족으로 주주분들의 관심과 요청에 세련되게 대응하지 못했던 경우도 많았다는 것을 뼈아프게 인정해야만 했습니다.

 

이런 현실 인식을 바탕으로 장기적 개선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TF를 구축하였습니다. 해당 TF를 중심으로 외부 소통에 대한 꾸준한 자체적 검열과 개선 방안 도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그 첫 번째 단계로 ‘비보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했습니다. 온라인 카페 형태이며, 카페에 올라온 문의와 요청사항들을 파악하고, 공개적으로 답변드리며 주주 여러분들을 비롯한 비보존 이해관계자들과 대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그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저희의 입장만 전달이 가능했고, 이에 대한 추가적 문의사항을 전달 주실 통로가 불분명하였습니다.  이에 회사 차원에서도 주주 여러분들의 의견을 하나의 공식적 채널을 통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경청하고 상호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공식 채널 개설을 결정하였습니다.

 

아울러 다양한 게시판과 블로그, 카페 등에서 건전한 토론과 교류가 이뤄지고 있는 점 잘 인지하고 있습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서 여러 곳으로 분산된 소통의 장을 일원화해,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비보존의 사업과 임상 개발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참고 자료들도 해당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유해 나가겠습니다.

 

비보존 공식 채널 URL : https://cafe.naver.com/vivozon

* 향후 전화나 이메일로 직접 문의 주시는 경우 공식 채널 이용을 안내 드릴 계획입니다.

 

아직 미숙한 점들이 있을 것이고, 당장 충분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여러분들의 의견과 궁금증 모니터링 하면서 이전보다 더욱 적극적이면서 신속하게 응대할 것을 약속합니다. 진정 어린 저희의 다짐을 널리 헤아려 계속 발전해 나가는 모습 응원 부탁드립니다.

 

대표이사 이두현 배상

 

* 비공개로 준비 중이였기 때문에 카페의 공개 전환이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합니다. 신속히 공개 전환되어 이용하실 수 있게끔 조치 취하는 중입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