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2020년 주총 제안사항(안건상정 투표제안) 정리게시 및 주주대표 추천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12,836 2020/02/14 21:05

게시글 내용

지난 2월7일 부터 오늘(14일)까지 꼭 1주일간 게시판 공지로 올려진 금년 주총대비 주주분들의 사측에 대한 제안사항을 미리 정리해서 가급적 개인자격이 아닌 소액주주들의 대표성을 가지고 발표하자는 뜻으로 제안을 받고자 했습니다만 여러 의견들을 많이 그리고 성의있게 제시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선, 댓글로 달아주신 순서대로 내용을 정리해 본 결과 입니다. 혹, 빠졌거나 추가하실 내용이 있다면 금주 일요일(16일)까지 댓글로 받겠습니다.
사항별 끝부분 괄호안의 제시자 분 필명은 편의상 존칭은 생략 했음을 양해 바랍니다.

< 제시 내용 및 제시자>
- 분기배당 요청, 주담상환 이행 여부(guepsal1,창공의기병, kbskps8286, 지대소액주주, joker1118)
- ct-p27 임상3상 시행 시기와 대상지역을 전 세계가 아닌 미국이나 국내로 제한해서 비용절감 할 수 없는지 여부(셀트한마음, 바야바야1)
- 공매도 대비책(큰거한장, kbskps8286)
- 주담상환 계획(셀트항공우주, joker1118)
- 전자투표제 도입, 3사 합병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18325, 창공의기병, 지대소액주주)
- 분기실적 조기 또는 경쟁기업과 동시 발표 요망(셀수성, joker1118)
- 합병이슈에 대한 구체적 계획(창공의기병, 일만만1)
- 주가 고의방치 의혹 답변, 서회장 금년 말 은퇴약속 이행, 사외이사 소액주주1인 선임 이행(지대소액주주)
- 2019년 주총시 분기매출 5천억원 달성 얘기의 근거(뭉께구름)
- 해외투자자 유치 계획 및 실적, 자사주 소각 계획(joker1118)
- 셀트리온과 셀트리온헬스케어 와의 계약조건 : 헬스케어의 판매권리 제품, 판매권리 기간, 판매이익 배분(뭉께구름)
- 주주인증 200인 이상 소액주주 대표자와의 정기 간담회 개최(인생갈무리)

< 요약 >
1. 분기배당 시행
2.ct-p27 임상3상 예정시기와 대상지역을 미국이나 국내로 제한 시행하면 비용절감이나 기간단축 효과 유무
3. 홀딩스 주담상환 이행 계획(시기, 방법 등)
4. 공매도 대비 계획
5. 전자투표제 시행 계획
6. 3사 합병이슈에 대한 구체적인 입장이나 계획
7. 분기실적 조기 발표 또는 경쟁사와 같은 날 발표 요망
8. 주가 고의 방치 의혹 답변
9. 서회장 금년말 은퇴 약속 이행 여부
10. 사외이사 소액주주1인 선임 가능 및 이행 여부
11. 2019년 주총시 사측에서 얘기한 분기 매출 5천억원 달성 가능의 근거
12. 해외 투자자 유치의 실적과 계획
13. 자사주 소각 계획
14. 셀트리온헬스케어 와의 계약조건(판매 권리 상품, 계약기간, 이익분배율)
15. 주주인증 특정 인원 이상 소액주주대표자(예로 씽크풀 활동 셀트 소액주주)와의 정기간담회 개최

여기서 우선 첫 번째로,
정리된 15개항의 내용 중 사전 이사회를 거쳐 의결해야 하는 주총 안건 상정 요구안에 대해서 먼저 선정을 해야 할 텐데 그 안에 대해서 먼저 제안을 할까 합니다.

마침 셀트로비상님께서 주총 안건상정 요구건으로 올려주신 전자투표제 도입 및 시행과 또 다른 많은 분들이 제안하신 분기배당 요구 건과 더불어 두가지를 안건으로 상정 요구할 것인지 아니면 전자투표제 도입 시행 한건으로 집중해서 요구할 것인지를 결정해 주시기 바라며 사측에다 확인해 봐야 할 사항이지만 이사회 개최 시기를 감안하면 시일이 촉박한 관계로 내주 수요일까지만 투표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합니다.

2020년 셀트리온 정기주주총회 안건 상정 소액주주 요구안 채택 건으로,
1. 전자투표제 도입 및 시행
2. 전자투표제 도입 및 시행과 분기배당 시행

위 두가지 중 하나의 선택으로 투표를 하고자 하며 당연히 1,2 사항 중 많이 선택해 주신 내용으로 결정하겠습니다.

* 의견제시 기한 : 2020년 2월19일(수)
* 의견제시 방법 : 댓글

물론, 주총안건으로 제시할 내용외 다수 건의된 내용들은 이후 선임될 주주대표자분이 주총장 당일 발표해 주실 것입니다.

두 번째, 여기 씽크풀 소액주주 대표를 선임해야 할 것 인데 오늘 셀트로비상님의 답글로 오소나무님께 부탁을 드려 봤는데 정중히 거절 의사를 표해 오셔서 아쉽지만 부득이 다른 능력자분을 모실까 합니다.

가급적이면 평소 게시판에 냉철하고 분별력있게 글을 올려주시고 셀트에 있어서만큼은 전문적인 식견도 두루 갖춘 분이면 더더욱 바람직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만 본인이 한번 나서서 봉사해 주시겠다고 자청하시거나 추천하실 분이 계시다면 이 사항에 대해서는 주총전 까지 수시로 추천을 받거나 의견을 묻도록 하겠습니다.

이사회까지의 시간이 촉박하다고 예상되는 관계로 우선 주총 안건상정으로 요구하는 건은 담주 수요일까지 결정되는대로 서면으로 내용을 담아 회사에다 제가 씽크풀 셀트리온 소액주주 임시 대표자 자격으로 등기우편 발송하고 그 내용과 결과를 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총시 정식 안건으로 상정되기전의 일정들을 감안하면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다는 생각이니 짧은 시간으로 중요한 사안을 결정함에 있어서도 많은 이해를 바라오며 참여를 기다립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362추천
  • 19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