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대만 뉴스 코미팜과 노보텍 계약 보도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772 2020/03/07 11:25
수정 2020/03/07 14:17

게시글 내용

코미팜과 노보텍 계약  관련 뉴스 보도

노보 텍, 코로 팜 CRO와 한국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임상 시험 실시 계약 체결

ACN (2020-03-06 23:00) 공유 | Sina Weibo 공유 PLURK Friendly Print 공유



2020 년 3 월 6 일 서울-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의 전문 생명 공학 계약 연구소 인 노보 텍 (Novotech)이 Keweifan Co.,
Ltd.에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 치료제 인 Panapix의 임상 실험을 위해 Keweifan Co., Ltd.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

Keweifan Co., Ltd.는 Panapix는 면역 세포 및 이들의 활성화 화합물로부터의 사이토 카인의 과도한 생성을 억제 할 수있는 사이토 카인 스톰 억제제라고 말했다. 면역 세포와 그 신호 분자의 과잉 생산은 일부 사람들에서 폐렴과 같은 심각한 염증성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이 제안 된 임상 시험을 사용하여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폐렴의 치료를 위해 Panapix의 사용을 확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Novotech의 CEO 인 Moller는이 회사가 Keweifan Co., Ltd.와 협력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 특히 큰 영향을 미치는 중대한 약물 실험에 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Novotech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11 개의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노보 텍은 지역 지도자, 규제 기관과의 의사 소통, 지역의 주요 의견 지도자 및 웹 사이트와의 강력한 관계를 경험했으며,이를 통해 시험을 가속화 할 수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보 텍은 수많은 전염병 실험을 수행했으며이 분야에서 특히 강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https://news.sina.com.tw/article/20200306/34447680.html

http://www.thenan.cn/v-1-669388.aspx  

게시글 찬성/반대

  • 1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