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코로나19 임상시험 등 투자판단 관련 주요경영사항_진행사항 알림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471 2020/05/19 12:56

게시글 내용

코로나19 임상시험 등 투자판단 관련 주요경영사항_진행사항 알림  

상기 투자판단과 관련하여서는 상대적인 관련기관과의 조율 및 개발의 목표, 국내외 코로나19 폐렴치료제 임상시험실시 및 판매승인을 목표로 매진하고 있으며, 진행과정에 있어서는 이를 위한 당사의 전략적 판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폐렴환자 치료제 개발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 현재의 진행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이토카인 폭풍의 억제제로 많은 회사들이 개발에 착수하였고 일부는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들 대부분이 이미 배출되어 있는 사이토카인(단백질)의 활성을 저해하는데 목적점이 있으나, 당사의 PAX-1(파나팍스)은 사이토카인 유발, 전달 물질 생성을 근본적으로 억제할 수 있는 메카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메카니즘이 코로나 바이러스등으로 인한 급성호흡곤란증후군(ARDS)로 인한 사망율을 급감시킬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또한 당사의 PAX-1은 타 치료약과는 달리 많은 임상결과에서 증명됐듯이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금번 임상시험으로 PAX-1(파나픽스)의 효력성과 장점이 확인되어, 백신의 사용에 앞서 꼭 필요한 치료제가 될 것으로 당사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1. 미국 FDA는 지난 4월 19일 코로나바이러스 치료 가속 프로그램(CTAP) 규정을 긴급하게 제정하여, 백신개발, 항바이러스제 개발, 바이러스 감염 폐렴 치료제 개발의 팀으로 나누어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사의 PAX-1(파나픽스)도 CTAP의 심사대상 약물에 해당될 것으로 확인되어 해당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유럽의 이탈리아 식약처에 COVID-19 감염 폐렴 치료효과 확인의 임상Ⅱ/Ⅲ 신청절차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유럽의 CRO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

3. 한국은 코로나바이러스에 전염된 동물을 대상으로 하는 효력실험이 원만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5월말경 동물효력실험보고서를 제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5월 19일

㈜코미팜 드림

게시글 찬성/반대

  • 7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