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Humanigen Appoints

작성자 정보

장군

게시글 정보

조회 388 2020/07/07 23:04

게시글 내용

OTC 공개 및 뉴스 서비스


Humanigen, 경영진 PressPress 수석 임원 임명 | 07/07/2020


Humanigen, Inc. (HGEN) ( "Humanigen"), 임상 단계 생물 약제 회사 인이 회사의 독점적 인 Humaneered® 항-인간 과립구 대 식세포-콜로니 자극 인자 (GM-)는 lenzilumab으로 사이토 카인 방출 증후군 (CRS)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CSF) 단일 클론 항체는 몇몇 임원들이 Humanigen의 주요 직책에 임명되었다고 발표했다.

MBA의 Dale Chappell 박사는 Humanigen에 합류하여 MBA의 CPA 인 David L. Tousley의 최고 과학 책임자 (Chief Scientific Officer)로 근무했으며, 최고 회계 및 관리 책임자, 회사 비서 및 재무 책임자, Omar Ahmed, PharmD는 임상, 의료 및 과학 업무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이 세 직책은 모두 Humanigen의 최고 경영자, MBA, Cameron Durrant에게보고합니다.

Chappell 박사는 국립 암 연구소 (National Cancer Institute)의 Howard Hughes Medical Institute 동료로 경력을 시작하여 종양 면역학을 연구하고 T- 세포 치료, 면역학 경로 및 GM-CSF 분야에 출판하여 개발 및 개발에 대한 명확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사업 전략의 실행. 또한 수십 년의 생명 공학 투자 경험을 보유한 Black Horse Capital의 설립자이기도합니다.

Tousley 씨는 Pasteur Merieux Connaught (현재 Sanofi Pasteur), AVAX Technologies, Inc. 및 DARA BioSciences를 포함한 회사에서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 (CFO) 및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 (COO)를 역임했습니다. Tousley 씨는 재무 및 회계, 조달, 고객 계정 관리, 전략 및 재무 계획 및 관리, 기업 지배 구조, 주식 자본 금융 및 사업 개발 등의 직책을 맡았으며 그의 경력에서 4 억 달러 이상의 자본 및 부채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Ahmed 박사는 업계 최고의 전문 케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며 혁신적인 블록버스터 치료를 시작한 20 년 이상의 임원 리더십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hmed 박사는 Remicade, Simponi 및 Stelara의 수명주기 관리를 포함하여 초기 개발에서 후기 개발에 이르기까지 Janssen의 100 억 달러 규모의 글로벌 면역학 포트폴리오를 발전시키는 책임을 맡았으며 Janssen EMEA Emerging Markets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중동, 서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 또한 Novartis와 Roche Pharmaceuticals에서 리더쉽을 담당했습니다.

Cameron Durrant 박사는“이전에 회사와의 임시 업무를 수행 한 Chappell 박사와 Tousley는 모두 우리와 함께 휴먼 젠 (Humanigen) 팀의 정규 멤버로 합류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의 임명은 Dr. Ahmed의 승진과 함께 회사를 발전시킬 때 지속적이고 지속적인 과학 및 운영 벤치 힘을 제공합니다. 생명 공학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깊이 관여 한 검증 된 임원으로 이러한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하는 것은 중요한 치료법을 도입하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으로 빠르게 성장하기위한 계획의 다음 단계입니다. Durrant 박사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OTC gong-gae mich nyuseu seobiseu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