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미국 식품의약국(FDA)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178 2020/10/18 23:10

게시글 내용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바이오의약품 업체 휴머니겐이 오스틴 병원 두 곳을 포함한 전국 18개 병원에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 렌질루맵을 임상 협찬할 수 있도록 승인했다고 회사 '스톱 더 스톰(Stop the Storm)' 홈페이지가 밝혔다.

이 치료법은 COVID-19에 감염된 사람들의 폐가 염증을 일으키고 산소 농도가 감소하며 궁극적으로 환기와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알려진 질환의 위험을 줄이기 위한 것이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의 거의 90%가 사이토카인 폭풍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한다.


매튜 로빈슨 세인트루이스 전염병 의료국장 David's South는 이 시험 기간의 기간은 얼마나 많은 환자가 시험에 등록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말했다. 후마니겐은 전국적으로 200~300명의 환자를 등록해 연말까지 FDA에 자료를 제출할 예정이다.

로빈슨은 이전 위약 실험에서 치료제를 사용하지 않은 환자에 비해 COVID-19 환자가 80%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치료의 성공에 희망을 걸고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COVID-19로 입원한 환자들에게 치료의 기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로빈슨은 말했다.

로빈슨은 치료비가 어떻게 보일지 알 수 없고 발언권이 없지만 정부 조치를 통해 치료비가 경감되어 대중에게 널리 보급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로빈슨은 "이런 실험을 하고 이런 약을 시장에 들여오는 데 드는 비용을 무시할 수 없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가 COVID 치료에 사용하는 약 중 일부는 이 정확한 메커니즘에서 나온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것들은 성공적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게시글 찬성/반대

  • 1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