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미국 임상 복용 기사 떳음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250 2020/10/20 20:35

게시글 내용

올해 초 55세의 마크 반스키와 그의 아내 린, 그리고 그들의 두 자녀들은 플로리다의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뉴저지 주 프린스턴에 있는 그들의 집에서 여행을 했다. 불행하게도, 돌아오자마자, 온 가족이 COVID-19의 증상을 갖게 되었다.

아내와 아이들이 비교적 빨리 회복되는 동안, 바란스키는 몸부림쳤다. 그는 산소 포화도가 90%인 긴급요양시설을 찾았고 곧바로 현지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흉부 엑스레이를 통해 COVID-19 폐렴이 확인됐다.

진단이 끝난 뒤 바란스키는 산소를 공급받았지만 증상은 호전되지 않았다. 그는 또한 비타민 C와 D, 회복성 플라즈마, 스테로이드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계속 쇠퇴하여 산소를 더 필요로 했기 때문에 린은 조치를 취하고 그의 치료와 회복을 뒷받침할 정보를 찾기 시작했다.

사이토카인 폭풍

린은 연구를 하면서 COVID-19와 관련된 사망의 대다수가 면역체계의 과잉반응인 사이토카인(시토카인) 폭풍에 의한 염증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입원한 COVID-19 환자의 89%가 사망을 포함한 COVID-19 질병 진행의 주
요 원인인 사이토카인 폭풍의 위험에 처해 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이 있다: 미국 전역의 병원들은 이 폭풍을 목표로 특별히 고안된 조사 치료법인 렌질루맵(TM)을 평가하는 3단계 실험에 등록하려는 환자들을 찾고 있다.

린은 뉴저지 리빙스턴에 있는 인근 병원이 3단계 렌질루맙 연구에 환자를 등록한 병원 중 하나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렌질루맵의 치료 기간은 24시간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이 재판의 목적이 입원한 COVID-19 환자의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마크가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 병원의 재판소장 아누프 파텔 박사에게 전화를 걸었다.

마크의 돌봄팀은 마크의 참여 기준을 충족시켰고 그가 세인트 바나바스로 이송되어 등록했다는 것을 확인했다.

바란스키는 성 바나바스로 이송된 직후 임상시험 프로토콜(임의로 처리됨, 즉 렌질루맵이나 위약에 투여될 확률이 50/50이라는 뜻)에 따라 연구에 등록되었다. 본 연구에 참여하는 모든 대상자는 치료의 표준으로 간주되는 다른 COVID-19 치료법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크에게 어떤 치료 그룹이 배정됐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연구 약물을 투여받은 지 24시간 만에 증상이 극적으로 호전됐고, 약 일주일 만에 퇴원해 이후 완쾌됐다.






https://www.lenconnect.com/ZZ/sponsored/20201019/recovered-covid-19-patient-urges-others-to-participate-in-clinical-trials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