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휴머니젠 ICR 2021 컨퍼런스 주요 내용 번역과 정리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329 2021/01/15 08:09

게시글 내용

단타 343 · 4시간 전
URL 복사 이웃추가

ICR 인터뷰 아나운서: FDA가 응급 사용을 위해 청신호를 제공한다고 가정하면 인류에게 매우 좋은 점이 될 것입니다. 상업적 기회가 될 것이고 얼마나 많은 Lenz(lenzilumab 렌질루맙)를 2021년a에 공급할 수 있을 것인가? 그들의 기관으로부터 승인을받은 후 얼마나 빨리 환자를 치료할 수있을 것인가?

카메론 듀란트 CEO: barda와의 계약은 분명히 우리의 진지함과 준비 상태를 말합니다. 상업화 그래서 eversana는 우리가 수많은 계약 상업을 암살하기 위해 매우 비싸고 엄격한 프로세스를 거친 선도적 인 계약 상업 조직 중 하나입니다

카메론 듀란트 CEO:우리는 코로나19 변종이 백신 접종에 어떤 의미인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아프리카 내부를 보았습니다. 2 ~ 3 년마다 새로운 백신을 접종해야하거나 매번 백신을 접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자주 우리는 그것이 사실이 아니기를 바라고 있지만 상황이 안정되면이 특정 바이러스가 독감과 약간 비슷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독감과 함께 우리는 수십 개의 백신과 여러 치료제를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는 미국은 1 년에 500,000 건의 병원에 입원하고 고속도로에서 25,000 건의 낮은 입원과 연간 6 만명의 사망자가 발생합니다. 이는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도록 장려하기위한 많은 공중 보건 노력과 함께 최소한 보장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메론 듀란트 CEO: 우리는 또한 우리가 다른 회사에 접근하고있는 많은 회사들과 우리가 접근 한 비즈니스 개발 활동과 관련하여 올해 말 이전에 심각한 gvhd 연구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해외 정부와 멕시코 정부는 렌질루맙을 좋은 조건으로 멕시코로 가져올 5 가지 다른 치료법 중 하나로 고려하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또한 다양한 기관과의 관계를 공고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ICR 인터뷰 아나운서: 워프 스피드를 운영하는 매우 흥미로운 카메론 듀란트입니다. 여기에 함께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여기에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매우 사려 깊고 흥미로운 토론입니다. 우리 모두는 스테이크로서의 삶이 성공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환자가 기다리고 있으므로 조만간이 약을 응급 용도로 상용화 한 다음(EUA) BLA를 통해 상용화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방금 진행된 휴머니젠의 ICR 2021 컨퍼런스 번역과 정리입니다.

카메론 듀란트 CEO는 코로나19 변종이 아프리카 내부에 미치는 영향을 우리는 보았고 코로나19 백신에 대해 2~3년마다 새로운 백신을 접종해야 하거나 매번 백신을 접종해야할 수도 있다면서 독감에 비유하였고 해외 정부와 멕시코 정부가 렌질루맙을 멕시코로 가져올 5가지 좋은 치료법 중 하나로 고려하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밝혔다고 말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