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sciencemag에 의하면 코로나19 백신 업데이트를 언급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309 2021/01/18 23:21

게시글 내용

백신 업데이트
COVID-19 백신에 대한 WHO 워킹 그룹의 의장 인 백신 학자 Philip Krause는 지금까지이 바이러스가 COVID-19 백신에 내성이있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다지 좋지 않은 소식은 이러한 변종의 급속한 진화가 바이러스가 백신 내성 표현형으로 진화 할 수 있다면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더 빨리 일어날 수 있음을 시사한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이러한 가능성은 그러한 탈출 변종을 조기에 발견하기 위해 적절한 감시를 실시하는 시급성을 더한다고 플로리다 대학의 생물 통계 학자 Natalie Dean은 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의 긴급 성을 더한다고 베를린 Charit? University Hospital의 바이러스 학자 인 Christian Drosten은 말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가능한 한 빨리 예방 접종을하기 위해 할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비록 그것이 일부 변종을 선택할 위험이 있더라도 말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백신 내성 SARS-CoV-2 균주가 나타나면 백신을 업데이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변경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여러 백신을 쉽게 변경할 수 있지만 규제 당국은 업데이트 된 안전성 및 효능 데이터를 보지 않고 승인하는 것을 꺼릴 수 있다고 Krause는 말합니다. 새로운 변종이 오래된 균주와 함께 유통되는 경우 여러 계통에 효과적인 다가 백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이는 다운 스트림 고려 사항입니다."라고 Krause는 말합니다. “대중은 이것이 임박하고 새로운 백신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캠브리지 대학의 연구원 인 Ravindra Gupta는 제조업체가 스파이크 단백질의 돌연변이 버전에 대한 면역을 생성하도록 설계된 백신을 생산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백신에 이러한 돌연변이가 있어야한다고 알려줍니다.

현재로서는 증가 된 전염성이 가장 큰 걱정거리라고 Georgetown University의 바이러스 학자 Angela Rasmussen은 말합니다. “그게 왜 대화의 큰 부분이 아닌지 의아해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미국 병원 시스템은 많은 곳에서 수용 능력이 있으며 전송이 더 증가하면 시스템이 붕괴되는 가장자리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잠재적으로 사망률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https://www.sciencemag.org/news/2021/01/new-coronavirus-variants-could-cause-more-reinfections-require-updated-vaccines

앞으로는 사망을 줄이는 치료제가 시급합니다.
따라서 렌질루맙을 기대합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