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백신 부작용 면책인데 맞아도 무슨 의미가있을까?

작성자 정보

상인

게시글 정보

조회 3,933 2021/03/01 19:10

게시글 내용

국내에 보급되기로한 물량 7900만개.
1인당 맞고도 남는 수준인데 왜 기레기들과 정치인들은 먼저 안맞으려고 하는걸까? 좀더 큰제약사꺼 맞는게 부작용이 덜할꺼같아서? 화이자꺼 맞고싶어서?

치료제보다 백신이 우선이고 답이라며 들여와야 한다 정치질 할때는 언제고? 위험한걸로 치면 자유롭게 싸돌아댕기는 당신들이 더위험한데 요양병원.시설부터 맞추라고 하는이유는? 그다음 타겟은 장애인시설이고 군인인것도 알고있지만 이런식으로 집단면역을 11월까지 한다해서 의미가있을까?

어차피 너그들은 테스터 국민들 다맞고 부작용 상황에따라제조사 골라가며 맞을거면서?
10년동안 개발하는 백신이 고작 1년만에 나왔으니 제조사들은 당연히 부작용 날거라는걸 알고 면책을 요구했다하니..ㅇㅋ안하면 해당 국가에는 안판다고했으니 정치쑈라도 하기위해 어쩔수없이 들여온건 이해하나 전국민대상으로 여론조사 한것도아니고 누가 적극적으로 이시기에 자발적으로 맞을까?

선별검사 주기적으로 하라고 하는것까지는 이해했으나 백신은 글쎄? 지금 무료로 놔줄테니 맞으러 오라하면 누가 선뜻 가고싶을까?

과연 백신이 답일까?
애초에 한국이 치료제를 등한시한 결과가 앞으로 어떤결과를 초래할지 지켜보면 알겠죠?
전국민이 일상생활 습관만 잘들이면 맞을필요도없는걸 임상인증도 안?고 부작용면책도있는 걸 누가맞고싶어해..집단면역 안되면 절반맞아도 무의미한거..
뉴스로 수치95퍼 언급해서 면역효과있다라는 것만 보여줘서 효과있는것마냥 구라치고..영국발, 남아공변이 발생하니 새로운 백신개발한다하고..기존백신에도 효과있다는식으로 구라치고..상식적으로 지금 백신맞는게 의미가있나모르겠다.

게시글 찬성/반대

  • 116추천
  • 19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