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주주들만 속 문드러지게 그만하시고 기왕에 이리 된 거 같이 애국합시다.

작성자 정보

중인

게시글 정보

조회 1,200 2021/04/20 18:52
수정 2021/04/20 20:06

게시글 내용

셀트리온은 저평가 되어 있고 실적 좋은 회사가 맞습니다.
몇 년 동안 셀트리온에 대해 공부한 탓에 주변에 추천도 많이 했습니다. 
지금은 빚쟁이처럼 독촉 전화가 매일 걸려 옵니다. 
도대체 언제 올라가냐고? 본전이라도 찾고 팔고 싶다고...몇 년째 기다려 보라고 하고 있지만 면목이 없네요.
주식은 아무리 좋은 주식이라도 추천하는 게 아닌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인생 공부 하고 있는중 입니다. 

서정진 회장님이 치료제 보고 투자하지 말라고 실적 보고 투자하라고 하시는데....
치료제 빼더라도 작년하고 올해 1분기 실적도 좋고 다른 많은 호재에도 주가는 거꾸로 가고 있습니다.  
주식시장 역사상 3000을 넘어 코스피 지수가 3200 넘어가고 다른 종목들 2~3배 그 이상 가는 동안 셀트리온은 
어떤가요? 혼자만 제자리걸음 하면서 시총 10위까지 밀렸습니다. 
정부 언론 기관 모두 하나같이 못 잡아먹어서 난리인데 회사는 반박 기사 하나 없는 게 너무 속이 터집니다. 
약물 재 창출하는 많은 제약사와 녹십자같이 혈장치료제 개발한다고 주가 올라가는 동안 누가 주가 조작한다고 
뭐라 한마디 하던가요? 왜????? 서회장님만 주가 조작 운운하면서 실적 보고 투자하라는 말씀을 하시는지....

코로나 치료제 보고 투자하지 말라고 하시지만 회사는 치료제 덕분에 돈을 많이 벌겠지요.
회사는 고생한 직원들을 위해 엄청난 성과급과 연봉으로 위로해 주었지요? 올해는 더 주겠지요?
주주보고는 돈보고 투자하지말라고 하시면서 회사는 돈보고 치료제 개발하신게 아닌신지요?
애국 코스프레 아니시면 국내만 원가 판매하지 마시고 해외도 원가 판매하신다면 믿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떠나 해외 cmo도 주고 빈민국 위주로 저렴하게 우선 제공하셔서 인류를 구해 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서회장님이 말씀하셨지요 제약사는 돈 벌려고 생각하면 안 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도 치료제로 돈 벌 생각 안 할 테니 회사도 돈 벌 생각하지 마시고 인류의 빠른 코로나 종식을 위해 해외도 원
가 제공하셔야 애국 아니겠습니까?
합병 때문에 주가 상승 못하게 하는 게 아니시면 우째 대응을 이리 할 수가 있습니까?
주주들만 속 문드러지게 그만하시고 주주가 돈 못벌면 당신네도 못 벌어야지 누구는 돈 벌고 못 벌면 되겠습니까? 본인들은 챙길거 다 챙기면서 주주들만 희생시키면 안 됩니다.

여기서 공매랑 싸운다고 매번 셀트리온 기사 나올 때마다 댓글 달러 다니고 추매 운동할 때마다 카카오 네이버 삼성전자 다 팔아가면서 몰빵한게 후회스럽네요. 븅신같이 ㅠ..ㅠ 
좋은 회사가 실적만 좋다고 좋은 회사가 아니라는 걸 셀트리온 때문에 알게 되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23추천
  • 19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