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강추 이종목 김두관 최고의 관련주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1,331 2012/05/21 12:54

게시글 내용

039240
경남스틸 작년 영업익 145억원…전년비 84%↑

머니투데이 2012.02.16 18:18

 

경남스틸, 3Q 영업익 42.5억원..전년比 366.3%↑

머니투데이 2011.11.14 10:25

 

경남스틸, 실적이 튀는 포스코 대리점

머니투데이 2011.10.24 14:04

-냉영강판과 산세코일의 매출 비중이 높아

-상반기 제품 판매가격 인상으로 사상 최대 매출

-자동차 산업 호황 수혜

-배당 주당 200원

-포스코 지분 없어 '주가 하락국면에선 다행'

-회사 관계자 "올해 3500억원 매출 예상"(사상최대)

-지금 추세라면 영업이익도 150억원 전후 전망

-"전방산업의 둔화가 조금씩 영향을 미치고 있다"

 

경남 창원상공회의소 창립 30주년 기념식이 9일 오후 창원 풀만호텔에서
최충경 회장(경남스틸 사장)과 김두관 경남지사, 박완수 창원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2010.7.10 기사)

 

경남 구름 속 해맞이 ..'발전ㆍ행복 기원'(종합)

해맞이 행사장의 김두관 지사 (사진 있으나 복사가 안됨.. )

( 최충경 창원상의 회장 / 경남스틸 대주주 .. 등과 함께 동행 )


(창원=연합뉴스..2012.1.1 일 기사))

정학구 최병길 기자 = 임진년 첫날인 1일 경남 곳곳에서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가 열려 한해 경제 회복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했다.
창원 진해루에서는 김두관 경남지사, 박완수 창원시장, 김학송 국회의원,
최충경 창원상의 회장을 비롯해 해맞이객 3천여명이 몰려 새해를 맞았다.
이 자리에서 김 지사는 "도민과 소통하면서 도민들을 섬기는 한 해가 되도록 하겠다"면서 복지와 문화, 환경이 어우러진 도정을 이끌겠다"고 다짐했다.
박 시장은 "시민 모두의 꿈과 희망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며 시민들과 '힘내라 진해' '웃으라 창원'을 외치기도 했다.
이어 김 의원은 "진해루는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의 승전보가 울린 역사가 서린 곳"이라며 "흑룡의 기운을 담아 지역 발전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덕담을 던졌다.

 

김두관 경남지사, 성장동력 확충과 복지 증진 역점 추진
새해 첫날 해맞이, 충혼탑, 김해 봉하묘역, 합천 원폭피해자 복지회관 위문 동분서주
2012년 01월 02일 (월) 11:26:15 양삼운 기자 lohas@newsway.kr

   

 

김두관 경남도지사(가운데)가 새해 첫날 아침 진해루에서 열린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김학송 국회의원, 박완수 창원시장, 최충경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등 내민들과 손을 맞잡고 인사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도청)

 

 

(경남=뉴스웨이 경남취재본부 양삼운 기자) '성장동력 확충과 복지 증진' 사업을 역점 추진 중인 김두관 경남도지사가 ‘대한민국 번영1번지 경남’ 실현을 다짐하고, 도민들의 안녕을 기원하기 위한 해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임진년(壬辰年) 새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1일 오전 7시30분 김두관 도지사는 진해루(창원시 진해구 소재)를 찾아 ‘2012 창원시 진해구 임진년 새해맞이 시민소망 기원제’에 참여한 도민들과 새해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새해를 맞이했다.

진해청년회의소(회장 장재현)가 주관하는 기원제는 오전 6시부터 풍선날리기, 영상물상영, 음악공연을 7시45분에는 내빈소개 및 새해덕담, 해맞이, 전통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 김두관 경남도지사가 1일 마산 국립 3.15민주묘지에 헌화하고 있다. 이날 참배에는 허기도 도의회 의장과 임채호 행정부지사, 허성무 정무부지사를 비롯한 실국원장들이 참가했다.(사진제공=경남도청)

이어 오전 9시에는 충혼탑(창원시 의창구 소재), 9시50분에는 국립 3.15민주묘지(창원시 마산합포구 소재)를 참배했다.

이 자리에는 도청 실국장 이상 간부들과 도의회의장의원들이 참여했다.

참배는 김두관 도지사와 허기도 도의회의장의 헌화·분향에 이어 호국영령에 대한 묵렴, 참배록 서명 순으로 진행됐다.

   
▲ 김두관 도지사가 2012년 원단 오전 7시부터 진해루에서 열린 해맞이 행사에 참석해 내빈들과 함께 활을 쏘고 있다.(사진제공=경남도청)

김두관 도지사는 참배를 마치고 정오부터 김해 진영읍 봉하마을을 찾아 문재인 노무현재단 이사장, 한명숙 전 국무총리 등 500여명과 함께 노무현 대통령 묘역을 참배했다.

이어 김두관 지사는 오후 4시 합천 원폭피해자 복지회관을 찾아 시설을 둘러보고, 입소 주민들에게 위문품을 나누어 주며, 함께 윷놀이를 했다.

또한, 덕담도 나누면서 생활의 어려움도 들으면서 입소 주민들과 관계자들을 위문 격려했다.

/양삼운 기자

 

제주도 경남과 7대경관 선정 업무협약



【제주=뉴시스】강정만 기자 = 김두관 경남 도지사와 최충경 경남상공회의소 협의회장(창원상공회의소 회장), 고영진 경남도교육감이 350만 경남도민과 함께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투표에 동참하기로 했다.

우근민 제주특별자치도지사는 4일 경남도를 방문, 경상남도와 제주자치도 간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경남 상공회의소 협의회, 경남도교육청을 잇따라 방문, 350만 경남도민이 투표 참여 약속을 이끌어냈다.

제주도와 경남도는 이날 오전 11시 경남도청에서 미래 천년 발전을 위해 양 지역이 올 해 역점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과 경남의 ‘대장경 천년세계문화축전’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남은 이날 협약을 계기로 UNESCO 자연과학 분야 3관왕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 달성을 위한 경남 도민들의 실질적 투표 참여 확산에 노력하기로 했다.

제주특별자치도는 UNESCO 문화․기록 세계유산을 보유한 경남의 ‘대장경 천년세계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붐 조성과 국․내외 홍보 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두 도는 협약의 구체적인 추진을 위해 향후 협약추진 실무협의회를 구성, 구체적인 득표 목표 설정을 통한 실질적 7대경관 투표 참여 방안을 마련하게 된다.

우근민 지사는 협약식에서 “경남의 대장경 천년세계문화축전이 성공 개최를 위해 제주도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적극 홍보해나가겠다”며 “ 경남에서는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을 위해 적극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김두관 경남지사는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은 국가적 아젠다로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만큼 경남도에서도 모든 역량을 동원해 투표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최충경 경남상공회의소 회장은 “경남지역 추진위원장이며 제주명예도민으로써 이미 경남지역 상공회의소들은 성금을 모금하여 도내 4개 일간지에 7대 자연경관 선정 광고를 게재하고 있다”며 “상공회의소 회원들의 투표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지속적으로 상공인들의 투표참여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고영진 경상남도 교육감고도 “제주의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은 대한민국 국익을 위한 것으로써 이미 경남 초중고 1640개교 52만 7000명의 학생과 3만 6000여 교직원의 투표참여 운동이 지속적으로 전개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 교직원, 학생, 학부모들의 투표참여를 지속적으로 유도하겠다”고 말했다.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