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기회와 ..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604 2012/07/19 07:58

게시글 내용

가난한 사람들의 공통점을 생각해보자. 또 주식투자해서 손실보는 사람들의 공통점도 생각해보자.

첫째. 두 부류는 실망과 절망의 트라우마에 빠져산다.

둘째. 언감생심, 백억, 천억, 일조원 정도의 돈을 자신이 벌 수 있을거라는 것은 상상조차 해보지 못한다.

상상한다고, 돈드는 것도 아니며, 우리의 뇌는 어떤 무엇도 상상할 수 있는데도 말이다.

셋째. 패배의식이 머리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넷째. 하염없이 자신을 제외한 가족과 지인과 타인을 탓한다.

다섯째. 끝없는 의심과 매사를 부정적으로 본다.

각자의 생각이 다르겠지만, 월급쟁이는 안정적이지만,(사실 그렇게 안정적이지도 않다.고정수입이 재직중 일을
뿐이다.)큰부자가 될 확률은 아주적다.

사람이란 특히 나이가 들어가면서, 안정적인 생활에 쩔어들수밖에 없다. 그래서 현재에만 만족하며, 큰 꿈이나

희망을 가지려들지 않고, 미리 포기부터한다. 그런사람에게 그 무슨 좋은운이 갈까?

자기자신의 모든것은 마음먹기와 습관에 달려있다.

1억을 생각하는 사람은 1억이상은 힘들다. 1조원을 생각하는 사람은 최소한 1억은 넘게 벌게된다.

생각의 크기가 자신의 생활을 규정짓는다.

보통사람들...그러니까 대한민국에서 방귀께나 뀌는 상위 1%를 빼고, 대다수의 서민들의 생각의 크기를 생각해

보면, 답이 나온다. 요샌 로또를 사도 기껏 많아야 2~30억원이다.
서민의 생각의 크기를 그 정도로만 한정하고 있는데, 더 큰 돈이 들어올리가 없다.

어찌보면, 서민이라는 타이틀을 자신들이 만들고 있는것이다.


빽없고, 돈없는 서민들이 준 재벌급 돈을 벌려면, 어떤방법이 있을까?

장사? 사업? 제조업? 유흥업? 유통업? 준 재벌급 돈이라면, 얼마정도가 있어야 할까?

내 생각엔 적어도 전 재산이 최소한 1000억이상은 있어야한다. 순수 현금비중만으로...

내가 알기론 거의 20년이상 10대 재벌에 새로 랭크되는 그룹이 없다.

그만큼 우리나라에 기득권의 인의장막이 크다 하겠다. 그 옛날 이병철이나 정주영급의 재벌의 탄생은 어렵다는
것이다.

특히 제조업은 더 말할것도 없다하겠다.

보통사람이 재벌급의 돈을 벌려면, 어떤조건이 필요한지 이제 압축을 해보자.

첫번째로는 큰 자본이 아닌 아주작은 자본이나 종자돈으로 가능해야한다.

두번째로는 불황을 타지 않아야 하며, 언제나 시장은 활황이어야하며, 유동성이 풍부하게 돌아가야한다.

세번째로 많은 인원이 필요하지않고, (인건비가 안들어야..) 소규모 아니면, 개인혼자의 힘으로 가능해야한다.

자 이정도면, 답이 나온다. 주식아니면, 선물옵션이다. 시쳇말로, 리스크가 동반된 금융밖에 없다.
세상에 리스크없는 이익은 없다. high risk, high return 아닌가?

최고의 부자들은 남들이 다 공포를 느낄때 과감히 투자를 하여, 최고의 부자가 궁극적으로 ?다.

특히 파생 선물옵션은 그걸 하면, 망하는걸로 인식되어있다. 주식과 달리 위 아래 양방향으로 열려있는 기회의 마당
인데 말이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주식도 못하면서, 파생상품(선물옵션)으로 뛰어든다. 기본은 주식이다.

주식을 완벽히 마스터한후에 파생시장으로 옮겨가는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주식도 힘들어 죽겠는데, 어떻게 파생까지 하느냐하면, 할말없다. 적어도 1000억이상의 준재벌급 부를 축적하는데,

그정도의 노력과 땀이 없이 될까? 어렵게 생각하니까 어려운거다. 그리고 자꾸 돈을 잃으니까 트라우마가 생기고,

거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것이다.

본인은 7년을 고생해서 주식노하우를 만들었고, 다시 2년반을 고생해서, 선물옵션노하우를 만들었다.

거의 10년의 세월을 뼈를 묻을 각오로 임했다. 결실은 화려했다. 고기잡는 기술을 익혔다면, 게임오버다.

평생 돈걱정없이 살수있다는 말이다.

그런데,,, 돈이 없을땐 돈에 환장하고, 돈만 있음 다될거 같았는데, 막상 돈이 있으니, 또 원하는게 생긴다.

자식에게 보여주어야 할게 있다는말이다. 그래서 내년에 투자자문사를 오픈할 예정이다.

어엿한 조직생활을 하고, 거기서 수장으로 있는 아버지를 보여줘야 할것같다는 말이다.

그래서 올해말까지 고객들을 끌어모으려 하고 있다. 대신 요새 너무도 살기 힘든세상이라, 아에 미리 수익을

듬뿍내주어 그 돈으로 내 자문사의 고객으로 모시고 싶다. 또 주식노하우를 무료로 전수하려 한다.

최고의 기회가 될것이다. 관심있는 분은 varo1골뱅이 네이버닷컴으로 필히 전화번호를 기재하여 메일보내주시기 바란다.

전화통화로 상담해보고, 제 고객으로 모실 생각이다. 자본금은 1000만원이상이면,된다.

올해말까지 1억을 만들어서, 본인의 자문사 고객으로 만들생각이다. 물론 그 이상의 자본금이면, 더 크게 수익이

날것이다 돈이 돈을 버는 세상이니까...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