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제이티 IR 담당자 통화 내용 공유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907 2015/07/30 14:12

게시글 내용

제이티 IR 담당자 : 070-4172-0212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매출 급증하는거에 비해 제이티는 수주도 없어보기고 작년보다 매출 증가는 없나요?

1분기는 전년대비 증가 했는데, 2분기도 아직 끝난 상태는 아니지만 증가 했습니다. 삼성전자 관련 이야기는 말만 많지 저희쪽으로 확실하게 가시화 된건 없는 상태 입니다.

작년말 수준으로 주가가 돌아갔고, 관련반도체 업종기업들 중 실적이 더 부실한기업보다도 못한 시가총액 상태인데 주주가치제고를 위한정책은 계획되어있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지금 현재는 아직 의사결정은 난 사항이 없어서요. 말씀드리기가 어렵구요. 회사측에서는 그 부분에 대해서는 경영진들이 계속 논의중에 있으니 좀 기다려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소터의 경우 독점납품수준이라 들었는데 소터의 시장규모는 얼마나 되는건가요?

100% 수준이구요. 일단 시장규모를 말씀드리기 애매한 것은 상황에 따라 다르고, 공급 변동량이 많기 때문에 정확히 수치를 말씀드릴 만한 내용이 아닙니다.

DDR3 에서 DDR4 로의 전환이 생각보다 느리다고 하는데 이 부분으로 인해 번인소터등의 매출이 안나오는지 건가요? 또 하반기 DDR4 지원프로세서가 인텔에서 출시된다고 하는데 하반기에는 이쪽 전망을 어떻게 보시는지요?

이 부분은 저도 다시 알아봐야 할 부분이구요. 확실하지 않은 부분은 말씀 드리기 어려워서 다음 주 중 다시 한 번 전화 주시면 말씀 그 때 자세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취재팀 8월 초 재통화 후 답글 수정 예정)

하이닉스 M14라인에서의 수주기대감도 있는지요?

그렇죠. 아무래도 있을것으로는 보고 있습니다만 예상이구요. 또 이 부분에서 뚜렷하게 나온게 있진 않기때문에 말씀드리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제이씨머터리얼 합병 하면서 좀 손해가 많은것 같은데 2분기에도 합병파트 부분의 실적이 계속 악화되었는지, 그리고 현 3분기의 합병파트부분전망은 어떤지 듣고싶습니다.

저희가 지금 실적 공지가 안나온 상태에서, 말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없구요. 현재 감사기간이라서 그 쪽도 감사 중 입니다. 감사 받고 나서 봐야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흑자니 적자니 말씀 드리기는 시기 상조 입니다.

기사 보니까 하반기부터 투자스케쥴이 증가하기 시작하는데 회사에서는 올해 매출 혹은 이익 전망을 어떻게 보는지? 하반기에는 상반기보다 훨씬 좋은 실적과 더불어 작년하반기에 낸 최대실적을 기대해도될까요? 또 상반기에는 수주 기대감이 있는지?

일단은 하반기가 저희 성수기라고 말씀 드릴수가 있구요. 회사측에서도 투자스케쥴에 따른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향후에 좋다 나쁘다 정확히 찝어서 말씀 드리긴 어렵고, 최대매출 까진 모르겠으나 하반기에는 수주도 많을 것으로 보고 매출도 당연히 상반기 보다는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현재 BW행사가능 잔량이 몇주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는 대표이사님 보유 주 밖에는 없구요. 그래서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출처] 증권커뮤니티 주담 - 주담과의대화 요청 게시판

게시글 찬성/반대

  • 0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