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총선다음은 대선테마다

작성자 정보

평민

게시글 정보

조회 792 2016/04/01 19:55

게시글 내용

[한솔아트원제지2우B]폭등 직전에 종이수요 폭발에 따른 총선테마주로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보란듯이 주가가 폭등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종목을 소개해 달라고 하더군요.

.

[한솔아트원제지2우B]는 너무 폭등했으니 고점에서 추격매수 하기는 불안하다고 하면서...

그래서 장끝나고 고심끝에 다음주 부터는 반기문 테마주를 유심히 살펴봐야 합니다.

.

뉴스를 검색해 보니 월요일은 반기문 테마주들이 움직일듯 합니다.
원래는 5월달 제주도 방문과 6월 충북 고향방문 일정만 예상했는데....

이번에 뜻하지 않게도 미국을 방문중인 박근혜 대통령과의 만남 가능성이 뉴스에 나옵니다.
또 대선 지지율 1위 뉴스가 주말을 도배할듯 하고... 그렇다면 다음주는 반기문 테마주!

그럼 어떤 반기문 테마주가 좋을까요? 역시 시총이 가볍고 주가가 바닥인 종목이라야 하겠죠?
그렇다면 1순위는 당연히 [성문전자우]입니다. 거래량 없고 주가 바닥이니 가장 좋지요.

만약 다음주 주가가 오르지 못한다고 해도 어차피 충선이후 대선주들이 부각됩니다.
그리고 5월 제주도, 6월 충북 방문일정 때문에 반기문 테마주들이 요동치게 될테니까요.

항상 남들이 관심갖지 않고 외면할때 바닥에서 매수하는게 매매요령입니다.
월요일 [성문전자우]를 6천원대 잡으면 [한솔아트원제지2우B] 7000원대 잡는 효과가 납니다!

아래는 제가 검색했던 뉴스내용의 일부입니다.
=========================================================================

미국 워싱턴을 방문 중인 박근혜 대통령은 31일(현지 시각) 오후 늦게부터
백악관에서 열리는 리셉션과 정상 업무만찬을 시작으로 제4차 핵안보정상회의 일정에 들어간다.

1일 본회의가 열리는 핵안보정상회의는 핵테러에 대한 국제적 대응 방안을 찾는
안보 분야의 최대 규모 다자(多者) 정상회의다.

이번 회의에는 52개국 정상들과 4개 국제기구 수장들이 참석한다. 유엔 사무총장도 포함돼 있다.
어떤 형태로든 박 대통령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 우선 31일 백악관 리셉션에서 만날 가능성이 있다.

게시글 찬성/반대

  • 6추천
  • 0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