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사상최대 실적,영익에도 어김없는 하방질에 지친 장투자분들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4,963 2020/08/11 22:45

게시글 내용

장투기준을 얼마로 보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2년이상이면 적어도 단타는 아닐겁니다.

지켜본 시간까지 하면 저도 3년이 넘네요.??

셀트에겐 늘 같은?격려의 글이 있습니다.?? 실적을 무시할수 있는 공견들은?없다고....? 이 말을 우리도 스스로 그렇게?믿고 그럴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이번 2분기 분기사상 최대실적과 영익임에도 불구하고 공견들은 마치 비웃기라도 하듯이?주가상승을 가볍게 막아 냈지요.? 다들 지칠만도 할 겁니다.? 설마 이번에는 다르겠지, 하면서 기다린게 주주 대부분의 마음이였으니까요.

하지만?결과는 기존과 다를 바 전혀 없었네요.? 아니 공매금지였으니 막을 무기가 약했음에도, 그리고 대세 상승장임을 따진다면 오히려 셀트 주가는 기존처럼 하락 한거나 다름 없는 것이였으니 주주들의 충격이 더 컸을 겁니다.? 철석같이 믿었던 실적보루까지도 공견에 유린당한 기분이니.....

이로 인해 최근 일부 장투자들 사이에는 공매금지 풀리면 일부정리 하겠다는 소리까지 쉽사리 나오네요.

그만큼 지쳤다고 보는게 맞겠지요.

공견들도 지금 이렇게 갈구고, 마치 공매도 풀리면 엄청 공매도로 주가 추락 시킬 수 있다는 메세지를 강력히 보내고 있는 셈입니다.??일부 장투자들도 일부라도 ?매도 하겠단 소리를 하는거 봤을때는 공견들의 시그널 전달 작전이 어느정도 먹힌게 아닌가 싶네요.


그만큼 공견들은 우리 머리 꼭대기에서 놀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 명심할건,? 주식수량은 결국 한정물량입니다(제로썸).? 장투개미가 물량을 내 놓지 않으면 지들 뜻 대로 절대로 안됩니다.


아무리 언론이 기관이 지편이라도 정부라고 무조건 저놈들 편을 들까요?? 공매금지를 한순간에 단행했듯이 공매폐지도 한순간에 안 되리란 법도 없습니다.(미래는 아무도 모른다)? 지 아무리 개한민국 제1의 세력이라도 살아있는 권력앞에서는 일시적으로 항복 할 수밖에 없지요.???
개미들이 곧 투표 유권자 임을 정부가 모를리 없지요.?


그러니 장투자들은 좀 진정들 하시고?? 주가 폭락수준도 아닌 횡보 수준인데.? 그거 못 참습니까?? 조금 여유를 가지고 지켜 보시자구요.?

저놈들은 우리의 심리를 아주 손바닥위에 올려 놓고 보고 있을 겁니다.? 네~? 다 드러 내 보여주지요.? 그렇지만 주식만은 주지 않으면 됩니다.?

저놈들의 전략은 상상을 초월 하지만 주식은 내가 팔지 않으면 강도짓으로도 못 뺏어갑니다.

필요한 놈이 결국엔 비싸게 사겟다고 제스츄어를 취 할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장은 조금 우려 스러운 부분이긴 합니다.?? 어제 5.5만주로?빅 호재임에도 ?겨우 500원 상승으로 저지 했는데,? 오늘은 오히려 어제 뿌린거 다 회수하고도 1.8만주 더 거둬 들이면서도 주가는 1,000원 하방질 까지 한 특이 한 날입니다.

하지만 이게 트릭일 수도 있습니다.? 며칠은 속일수 있어도 더 길게는 못 속입니다.?

며칠 좀 더 지켜보면 트릭인지, 아니면 정말 획기적인 하방질 방법을 찾은건지를요.....??이런 고속성장하고 있는 초우량기업에?이론적으로도 계속 하방질 하면서 주식을 매집 할수 있는 방법과 세력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욕은해도 화를내도 짜증을 내도 주식은 장농속에 두고 합시다 ^^



게시글 찬성/반대

  • 191추천
  • 6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