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종목정보

종목토론카테고리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인도]COVID-19에 대한 단일클론항체 치료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대감

게시글 정보

조회 8,337 2021/06/13 12:00

게시글 내용

https://www.thehindu.com/news/national/monoclonal-antibody-treatment-for-covid-19-could-be-a-game-changer/article34799398.ece

현재 단일 클론 항체 치료는 COVID-19 환자를 치료하는 데있어 상대적으로 효과적이고 안전한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의사들은 다른 약물과 마찬가지로 게임 체인저로 선전되는 치료법의 투여에 타이밍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증상이 나타난 후 72 시간 이내에 투여하면 좋은 결과가 입증되었으며 SARS-CoV-2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의사들은 말합니다. 단일 클론 항체는 이전에 에볼라 및 HIV와 같은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 치료법은 현재 고위험군의 입원, 심각한 질병으로의 진행을 피하고 스테로이드 사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단클론 항체 치료는 모든 것에 적용되는 치료법이 아닙니다. 산소가 필요하지 않은 경증 COVID-19 환자에게만 투여해야하며 기존 동반 질환으로 인해 진행 또는 입원 위험이 높습니다.”라고 Aakash Healthcare의 수석 폐 질환 전문의 인 Akshay Budhraja는 경고합니다.

“COVID에 대한 항체는 특정 단백질을 표적으로 삼아 염증을 일으키기 전에 파괴하여 숨가쁨, 혈액 응고 및 심한 폐렴과 같은 증상을 악화시킵니다. 간단히 말해서, 감염 후 7-10 일이 걸리는 항체 반응은 바이러스가 신체를 공격 할 수있는 기간을 제공합니다. 이 기간은 증상과 질병 진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단일 클론 항체를 주입함으로써 보호됩니다.”라고 Budhraja 박사는 말했습니다.

그는이 치료법이 고위험 환자 몇 명에게 제공되었으며 입원이 필요한 중증 COVID-19로 진행된 환자는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수도에서 이 치료법은 최근 두 명의 환자에게 성공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36 세의 의료 종사자와 Sir Ganga Ram 병원의 80 세 남성입니다. 여기 의사들에 따르면 두 환자 모두 치료 후 12 시간 이내에 호전을 보였다.

“단클론 항체 치료는 적절한시기에 사용된다면 미래의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증상이 시작된 후 10 일까지 투여 할 수 있으며 산소 농도가 낮은 환자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우리 인구의 고위험 범주를 조기에 식별하고 데이 케어 치료로 단일 클론 항체를 적시에 치료하는 것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의료 부문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Khosla 박사는 말했습니다.

의사는 단클론 항체 치료 비용이 6 만 ~ 70,000 달러이며 입원 기간을 크게 줄 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치료법을 사용하는 동안 핵심 원칙은 고위험군에게 적시에 투여해야한다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게시글 찬성/반대

  • 213추천
  • 1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운영배심원의견

운영배심원 의견?
운영배심원의견이란
운영배심원 의견이란?
게시판 활동 내용에 따라 매월 새롭게 선정되는
운영배심원(10인 이하)이 의견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영배심원 4인이 글 내리기에 의견을 행사하게 되면
해당 글의 추천수와 반대수를 비교하여 반대수가
추천수를 넘어서는 경우에는 해당 글이 블라인드 처리
됩니다.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