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정치방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당신들이 우병우보다 깨끗한가?

작성자 정보

포졸

게시글 정보

조회 601 2016/08/20 11:09

게시글 내용

총리 공관에서 업자를 불러 뇌물을 받았다가 기소되어 대법원 최종 판결까지 무려 4년 넘게 불구속 상태에서 국회의원직을 유지했던 한명숙 전 총리, 대법원이 이유 없이 판결을 미루고 있는데도 언론은 별 비난이 없었다. 그녀는 일생이 反대한민국 활동으로 일관한 사람이다. 지금 우병우 파헤치기식 보도를 했더라면 대법원이 그렇게 재판을 미루지 못했을 것이다.

  지금 조선일보가 보이는 우병우 찍어내기는 도를 넘었다. 우병우를 사이에 놓고 박근혜 정권과 전쟁을 벌이고 있는 게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다. 처음에는 우병우 妻家의 토지거래를 트집잡아 '의혹'을 제기하더니 문제되는 게 없자 우병우 부부가 소유하고 있는 도라지 밭에 잡초가 많다고 시비 걸다가 이 또한 별 문제 없는 것으로 드러나자, 자가용 승용차가 몇 대니, 아들의 軍 보직 변경에게까지 '의혹'을 제기했다. 무차별적이다. 우병우와 관련하여 하루에 두 편의 사설을 낸 적도 있다.

『[사설] 靑, 우병우 개인 비리 의혹을 정권 차원 문제로 키우나 / 2016.08.20 (토)』
『[사설] 대통령 최측근 우병우 수사 의뢰, '政權 도덕성'에 치명적 상처 / 2016.08.19 (금)』
『[사설] 그래도 우 수석 감싸는 靑과 친박들 지금 제정신인가 / 2016.08.19 (금)』
『[사설] 검찰은 '우병우 비리 의혹' 왜 수사하지 않는가 / 2016.08.17 (수)』
『[사설] 우병우 수석 그대로 두고 改閣하면 누가 납득하겠나 / 2016.08.15 (월)』

  길 가는 사람 아무나 붙잡고 털어도 의혹없는 사람 없을 것이다. 증거 없는 의혹 제기는 그 자체로 범죄행위다. 이제는 아예 막무가내로 물러나라고 윽박지르고 있다. 우병우 찍어내기에 혈안이 되다시피 한 조선일보 기자들에게 묻겠다. 당신들이 우병우보다 깨끗한가? 조선일보가 우병우와 원수 진 일 있나? 아니면 박근혜 정권을 망가뜨려야 할 무슨 말 못할 이유라도 있는가?
 

 

게시글 찬성/반대

  • 4추천
  • 3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