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내용

정치방

게시판버튼

게시글 제목

언론개혁

작성자 정보

나리

게시글 정보

조회 2,335 2019/10/26 10:37

게시글 내용


정부는 검찰개혁을 정권유지 의 한 꼼수로  사용하고있으나, 우리 사회에 진정 가장 시급한 과제 중의 하나가 언론 개혁이다.

 현재의 언론은 사실상 정부의 사냥개 역할을 하고 있음에 그 심각성이 있다.


문가는 한입으로 언론의 공정성이니 하면서도  곧이어 정부의 시책을  따르라 한다. 아주 이율배반적으로 국민들을 속이고 있다.


정부정책을 비판하느게 언론의 사명인데 , 언론이 정부정책을 무비판적으로 따르게 되면 ... ..그게 말이 돼나?


검찰개혁도 필요는 하지만 일의 선후가 잇는 법인데... 이건 중구난방, 천방지축으로 나간다.


지난 주인가  앰빙신 피디 수첩을 보니, 3년전의 검사 부정사건을 ..그것도 이미 다 알려진 사건을 들추어내서 재탕으로 난리를 치던데...  

도저히 더 봐 줄 수 없는 ..속보이는 내용이라 다 보지도 안았지만.. 

그런 식으로 정부의 이중대 역할을 하는 언론은 국민들의 올바를 판단을 저해하는..독소적 존재다.  


현 정부는 여론조작으로 정권을 잡은 전력(?)을 살려 다시 언론을 장악  여론 조작을 해서 정권을 유지할려는 속셈을 버려야 한다.


지금  거의 대부분의 언론들은 좌파성향으로 되어 있어 국민들로부터 외면을 당하고 있음에도 당장 정부에 달라 붙어 좌경화로 국민들의 눈과 귀를 속이고 있다.  

 

언론개혁은 무엇보다 급하고 엄중한 일이니 정치인들과 국민들은  각성해야 한다. .


게시글 찬성/반대

  • 2추천
  • 2반대
내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유출되었다? 자세히보기 →

댓글목록

댓글 작성하기

댓글쓰기 0 / 1000

게시판버튼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