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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장도 모르면서 포지션 매매..운운들 하는데.. 조회 : 1754
 

 

 

 

파장도 모르면서 포지션 매매..운운들 하는데..

파동 안에서 출렁이는 파장 < 예를 들어 90틱 250 & 600 Cross 파장 >도 모르면서

포지션 매매를 구사해봤자 허구한 날 당황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날 아침 동시호가부터..

 

 

 


아예.. 선물 오버나잇 매매 요령에 대하여 설명을 드리자면..


이해하기 쉽게 기차를 예를 들겠습니다.

달리는 기차에 함부로 올라타면 최소 부상.. 최고 사망인 점은 누구나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달리는 기차 속성은

정배열 상승파동이 진행 중일 때 상행열차는 "아침 동시호가에서 갭상승"이 자주 나오며..

역배열 하락파동이 진행 중일 때 하행열차는 "아침 동시호가에서 갭하락"이 자주 나타나는 공통점이 있다.

 

 

 

아울러

파동을 감안하여 추출한 파장 흐름을 감안하지 않고 함부로 중간에 올라타면

순식간에 3 Point도 손해볼 것입니다.

< 중간에 올라타려면 제가 만든 노-하우 챠트를 보면서 올라타면 다치지 않을 것임. >

 

 

 

 

무근 얘긴고 하면..

줄기를 타고 다니는 선물 오버나잇 매매에서는 쉬어갈 수 있는 정거장이 반듯이 생기게 되는데..

서울부터 부산까지 하락함에 있어

"재하락을 전재로 한 되돌림 반등" 중간역 지점이 수시로 바뀐다.는 뜻입니다.

[ 최근 중간역 위치 : 5월 18일 260.50 Point 지점부터 5월 26일 266.35 Point 지점까지가 중간역 지점임.]

 

 

 

 


문제는 ( 오랜세월 꾸준히 분석한 바에 따르면.. )

서울 1부터 부산 10까지 내려가는 총 깊이를 10으로 봤을 때

 

 

1. 어떤 때는 위부터 3위치에서 "재하락을 전재로 한 되돌림 반등"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었고..

2. 어떤 때는 위에서 5위치 중간쯤 "재하락을 전재로 한 되돌림 반등"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었고..

3. 어떤 때는 위에서 9위치 말미에 "재하락을 전재로 한 되돌림 반등"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었듯이


서울부터 부산까지 내려가는 와중에

정거장에 해당하는 "재하락을 전재로 한 되돌림 반등" 생성 위치는 정해진 게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어설픈 챠트를 사용하게 되면.. 상기 3가지 경우들 중 한가지만 잡히는 소설용 챠트를 사용하게 되면..

상기 3가지 경우들 중 어떤 위치에서 발생하던 항상 위치가 정확히 잡히는 챠트를 사용하지 않으면

선물 오버나잇 매매로 돈을 버는 것 역시 결코 성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PS : 예를들어 2계약 가지고 선물 오버나잇 매매를 시작하는 투자자 경우 노-하우 챠트 출발역 직전에서

       1계약 50 % 진입 후 챠트가 확정되면 나머지 1계약 50 % 마저 투입한 다음 챠트보고 달리면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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