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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마케팅 리써치 분석 방법 ! 조회 : 1518
 

 

2달짜리 흐름도 추세라 칭하고

6개월짜리 흐름도 추세라 칭하고.. 1년짜리 상승도 추세라 하면서..

내키는대로.. 맘대로.. 섞어서들 쓰고 있지만.. ( 혼돈을 야기 시킨다. )

 

 


나는

이렇게

마케팅 리써치를 하고 있다.


1. 한국고유파동 중 가장 큰 흐름이라 할 수 있는 소위 "통추세" 흐름이

2015년 4월 24일 종합지수 최고점 2,189.54 Point 지점에서 모두 다- 끝났는지..부터

분석한 다음..


==>> 모두 끝나지 않았다면.. 4월부터 최근까지 하락이 눌림목 조정 흐름이 맞지만..

        모두 다- 끝났으므로.. 4월 24일부터의 하락이 대세하락 출발점이 되는 것이다.


2. 2015년 4월 24일 종합지수 최고점 2,189.54 Point 지점부터

   최근까지 검정색 ZIGZAG 한선으로 꾸준히 계속 하락하고 있는데

   한선 하락으로 이번 "통추세" 하락 "진바닥" 지점까지 한방에 하락할 수가 없기 때문에

   저 밑에서.. 한번쯤은 들었다가 다시 재하락하는 하락 3파 패턴을 만들며 진행할 것이다.


3. 저 밑에서.. 지점을 지금 미리 알 수는 없지만..

   내가 만들어서 사용하고 있는 밤  색 ZIGZAG가 위로 들리면 그때부터 상승은 먹힐 것이다.

 ( 상승이 먹혀봤자 당연히 4월 24일 최고점은 도저히 재상향 돌파할 수 없는 작은 폭의 상승임. )

 

 


법적으로 일임매매도 가능한 투자자문사들이 매년 여러개 문을 닫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국고유파동 중 가장 큰 흐름이라 할 수 있는 "통추세"를 알고 있는 나를 모셔가지 않는 이유는

대부분 펀드매니저 출신들인 사장들 모두 자기가 정상급 고수라는 착각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다.

< 금년에도 여러군데 문을 닫게 될 것이다. 버티면 재상승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는 하수들이므로.. >

 

 


오늘 결론은

종합지수 일봉에서 큰 흐름부터 정확히 포착되야만 중간 흐름도 정확히 포착되는 것이며..

중간 흐름도 정확히 포착되야만 선물지수처럼 빠른 흐름도 비로소 정확히 포착되는 것이다.

그런 원리로

한국고유파동에서 추출한 파생투자용 파동(파장)으로 만든 챠트가

바로

중.장기 선물 오버나잇 매매용 노-하우 챠트인 것이며..

거기서 더- 빠르게 조율한 챠트가

바로

하루짜리 선물 당일매매용 노-하우 챠트인 것이다.

 


PS : 4월 24일부터 대세하락이 시작된 한국증시는 앞으로 갈길이 멀다. 밑으로..

       "통추세 흐름"을 모르는 자문사들은 문을 닫게 될 것이다. 금년이던 내년초이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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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는 척은 하고 있지만 그들은 모르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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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위 ZIGZAG와 조화롭게 연결되는 것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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