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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나와(119860)] 4분기 계절적 성수기 진입 조회 : 43
증권가속보3 (1.241.***.228) 작성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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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14 09:19
 
3분기 전년동기 대비 이익 증가세 지속

- 연결 기준 매출액 293억원(+6.0% YoY), 영업이익 60억원(+29.8% YoY, 영업이익률 20.4%)을 기록

- 별도 기준 매출액 144억원(+12.5% YoY), 영업이익 59억원(+21.0% YoY, 영업이익률 41.2%)으로 전년동기 대비 수익성 개선세 지속

- 연결 누적 기준 부문별 매출 비중 제휴쇼핑 20%, 광고 13%, 판매수수료 16%, 제품(조립 PC) 44%

탄탄한 제휴쇼핑이 성장을 주도

- 상반기에 이어 주력 사업인 제휴쇼핑이 성장을 주도. 3분기 제휴쇼핑 매출액 51억원(+29.3% YoY)으로 2018년보다 가파른 증가세

- 광고 부문 매출액이 전년동기 대비 감소하고 있는 부분이 아쉬운 점. 3분기 광고 부문 매출액 33억원(-12.8% YoY)을 기록

- 자회사의 조립 PC 사업의 3분기 매출액은 142억원(+6.0% YoY)으로 증가

모바일 트래픽 증가세 지속

- 3분기 누적 기준 가격비교 일평균 방문자수는 56만명으로 전년동기 대비 32% 증가

- 모바일 트래픽 유입의 증가세 지속. 3분기 누적 기준 모바일 일평균 방문자수와 페이지뷰는 전년동기 대비 각각 46%, 40% 증가

- PC 트래픽 유입이 정체되고 있는 상황은 아쉬운 점. 모바일 유입자 증가세가 이를 커버할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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