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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051900)] 후의 포지셔닝과 사업부별 효율화로 방어력 강화 조회 : 38
증권가속보3 (211.211.***.146) 작성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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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급 대감
2020/02/24 11:09
 
20년 뉴에이본 연결에도 대외 환경 고려한 보수적 가이던스 반영

20년 가이던스는 매출액 8,100십억원(+5.4%), 영업이익 1,240십억원(+5.4%)이며 IBK추정치는 매출액 8,356십억원(+8.7%), 영업이익 1,265십억원(+7.5%)을 제시

1) 대외 환경의 불확실성을 반영하며 2020년 1분기 보수적 전망 2) 신규 연결 반영하는 뉴에이본의 19년 매출액은 7,552억원(순적자 998억원)인 반면 20년 가이던스는 매출액 4,000억원 영업적자 약 200억원을 반영했기 때문.

중국 중심의 글로벌 성장 유효, 꾸준한 배당 확대도 긍정적

2020년 대외 변동성을 고려해도 후의 럭셔리 포지셔닝, HPC(생활용품)와 음료 사업부의 효율적인 운 영을 기반 목표주가 165만원 유지. 2019년 후는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브랜드 기준 매출액 2.6조원 (+28%)을 시현했는데 중국 솽스이(알리바바 티몰 기준) 럭셔리 기초 4위, 종합 8위로 Valuation 프 리미엄 반영이 충분함. 2019년 배당성향 23.4%, 보통주 DPS 11,000원을 제시했다. 전년대비 모두 상승, 증가한 수준으로 꾸준한 주주환원 정책도 긍정적으로 판단됨.

IBK 안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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