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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치엘사이언스(239610)] 신제품 효과로 Jump Up 조회 : 20
증권가속보3 (211.211.***.146) 작성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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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27 08:30
 
면역력 개선 신제품 ‘닥터 그린프로폴리스’가 대세

2019년 12월에 신제품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를 런칭했다. 이 제품은 면역력 개선, 항산화, 구강 향균작용에 효능이 있다. CJ홈쇼핑에서 12월, 1월 각각1 회씩 방송했다. 12월 약 6억원, 1월 5억원 매출이 추정된다. 성공적으로 시장 에 안착하면서 2월에는 총 4회로 확장 편성됐다.

최근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면역력 개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 고 있다. 면역력 개선 효능을 가진 닥터 그린프로폴리스는 향후 월 4~5회는꾸 준히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2020년 매출액은 189억원이 예상된다. 방송횟 수는 총 54회, 회당 평균 매출액은 3.5억원으로 보수적인 가정을 했다. 향후방 송 추이에 따른 실적 추정치 상향도 가능하다.

2020년 매출액 +24% YoY, 영업이익 +27% YoY 예상

2020년 매출액 1,591억원(+24% YoY), 영업이익 301억원(+26.7% YoY) 이 전망된다. 스테디셀러 제품 석류 매출액은 전년대비 4.6% 성장한 400억원 이 예상된다. 새싹보리 매출액은 522억원(+5.1% YoY)이 전망된다. 2019년 런칭한 신제품 프리바이오틱스, 닥터 그린프로폴리스 고성장으로 기타 제품군 은 전년대비 86.7% 성장한 508억원이 예상된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전년대비 두배 가까운 성장도 가능한 추세다. 향후 HL-JONIT 100, 석류 원료 매출이 가시화되면 외형 확장 뿐만 아니라 높은 수익성 확보도 가능할 전망이다.

신제품 고성장과 낮은 밸류에이션 매력적. 꼭 사야하는 구간

건기식 업종 대부분 1분기 실적이 긍정적인 가운데 2분기까지 QoQ 고성장이 예상된다. 현 주가는 20년 예상 실적 기준 P/E 11.3배다. 석류, 새싹보리 대성 공으로 시장 트렌드에 맞는 제품 출시 능력은 이미 검증됐다. 1) 신제품(그린 프로폴리스, 프리바이오틱스) 고성장, 2) 낮은 밸류에이션, 3) 코로나19 반사 수혜를감안하면 꼭 사야하는 구간이다.

신한 윤창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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