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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 국내 대표 미디어커머스 기업 조회 : 59
증권가속보3 (58.121.***.119) 작성글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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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6 17:27
 
미디어커머스(Media+Commerce) 사업 영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일반 소비자를 주요 고객층으로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영위. 매출 비중은 젝시믹스 85.7%, 쓰리케어 9.7%, 이루다마케팅 2.4%, 휘아 1.0%, 믹스투믹스 0.9%(2019년)

가격 경쟁력과 높은 수익성 확보

D2C(Direct to Consumer)방식의 판매 전략으로 높은 수익성 유지. 효율적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함에 따라 실적 성장 담보.

자사몰 가입자수 확보→라인업 확대→시장 영역 확대 중. 레깅스 판매 호조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에 기반해 남성 용품/운동화 출시, 관련 매출은 3분기에 최대 실적을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긍정적. 자회사 이루다마케팅( 19/5월 지분율 100% 편입)을 통한 효율적인 광고가 가능하다는 점은 경쟁사대비 강점.

2020년 연간 실적 고성장 전망

젝시믹스의 올해 연간 매출 1,230억원 수준으로 실적 성장을 견인할 전망. 이미 상반기, 젝시믹스 매출액은 489억원을 기록하며, 2019년 연간 매출 수준에 도달. 추어진 날씨로 레깅스에 기모가 들어가며, 관련 메칭 용품들의 추가 판매로 4Q20 젝시믹스의 매출 상승효과 기대. 젝시믹스의 매출 의존도는 차츰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신규 출시 브랜드(WHIA, 3care)의 매출 기여도 높아질 전망. WHIA, 3care 각각 150억, 170억의 연간 매출 발생할 것으로 기대.

연간 실적 가이던스(회사) 1,680억원(OPM 16%) 제시. 상반기 62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을 것으로 추정되며, 6월에 분기 최대 실적(150억원)을 기록함에 따라 3Q20 매출액 400억원 이상을 예상. 향후 TV광고비용(50억원) 지출 계획이 부재해 일회성 비용 감소에 따른 영업이익 증가 예상.

부국 김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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