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순간냉각 기능 추가된 직수형 정수기, ‘퓨리얼 냉정수기’ 출시
SBSCNBC | 2017-09-25 11:24:05
이미지
해외에서 인정받은 필터 전문기업 피코그램(대표 최석림)이 순간냉각 기능을 추가한 ‘퓨리얼(pureal) 냉 정수기’를 출시했다.

‘퓨리얼 냉정수기’는 피코그램이 출시한 ‘퓨리얼 정수기’에 냉각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원하는 즉시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퓨리얼 냉정수기’는 국내에서 대부분의 렌탈 정수기와 달리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정수방식과 3필터 6단계 정수 시스템을 가진 최첨단 필터를 사용해 언제나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연속으로 마실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대부분의 정수기들이 전문가나 관리인이 방문해 필터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퓨리얼 정수기는 누구나 원할 때에 필터를 교체할 수 있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필터 교체주기는 4개월마다 필터교체 알림문자서비스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퓨리얼 냉정수기’는 터치형 LED 디스플레이 방식을 비롯해 분리형 물받이 커버, 분리형 코크, 절전 기능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정수기를 사용할 수 있는 편의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한편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가 가능한 자가교환형 필터를 가진 퓨리얼 정수기로 정수기 렌탈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던 피코그램은 자가교체 관련 핵심기술로 50여 개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필터 전문 기업이다. 코스트코, 월마트, 아마존 등을 통해 매년 100만개 이상의 필터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퓨리얼 제품에는 4만9천원 상당의 1년치 필터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구매상담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퓨리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