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힐링존, 리쏘·인클라우드 등 ‘3D 안마의자 설 명절 초특가 할인’ 진행
에이빙 | 2019-01-18 17:58:00

안마의자 전문 유통채널 힐링존(Healingzon,대표 정재훈)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3D 마사지기능이 내장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8일(금)부터 31일(목)까지 힐링존 파주센터와부산센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힐링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리쏘, 비욘드릴렉스, 웰모아 엑시토, 인클라우드등 3D 마사지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모델별 5대한정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첫 번째 할인 품목인 리쏘 ‘제니스’와 ‘젠티움’ 안마의자는종아리 부위 에어 패드가 회전하며 다리를 문질러주는 스크럽 마사지 기능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리얼 3D 마사지볼 등 동일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취향에 따라 컬러 선택이가능하다.

두 번째 할인 품목인 비욘드릴렉스 ‘R7’ 안마의자는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D 안마 롤러가 내장된 제품이다. 일자형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어 허리를 중심으로 강력한 스트레칭을 구현하는 한편, 목과 어깨에 밀착감 높은마사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 번째 할인 품목은 웰모아의 프리미엄 브랜드 엑시토의 ‘블랙라벨7’ 안마의자다. 다크브라운 컬러가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랙라벨7’은 3D 입체 마사지볼을 비롯해 LED 무드등, 내장 스피커 등이 내장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마지막 할인 품목은 산뜻한 아이보리 컬러를 자랑하는 인클라우드의 ‘아이린’ 안마의자다. 전신에 내장된 에어셀이 풍부한 안마감을 선사하며, 신체 굴곡에 따라 이동하는 3D 입체 마사지 롤러가 섬세하고 정교한 마사지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힐링존의 정재훈 대표는 “설을 맞아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3D 안마의자를 엄선해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프리미엄급 안마의자를 명절 초특가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힐링존 파주센터는 경기도 파주시 신촌로 42-18에, 부산센터는 김해공항 근처 부산 건축자재유통단지 9동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힐링존' 쇼핑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