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루미니엘 홍보모델 김성경 "선으로부터 해방된 무선 LED 패치, 일상생활과 함께 누려보세요"
에이빙 | 2021-03-04 19:09:00

(사진설명 : 루미니엘 브랜드의 홍보 모델 방송인 김성경이 인터뷰 하는 모습, △제공-링크옵틱스)

"기존 LED 마스크의 무거움과 답답함을 개선한 루미니엘 무선 LED 패치는 일상적인 활동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링크옵틱스 루미니엘 브랜드의 홍보 모델이자 방송인 김성경이 인터뷰한 내용 중 일부분이다.

광융합 의료기업 링크옵틱스(대표 최용원)는 지난 2월 22일 눈가주름 개선을 위한 무선 LED 패치를 출시했다. 특히 안전성(CB Test), CE. FDA, KC 등 관련 인증을 획득해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임상을 기반으로 한 의료분야 첨단기술기업 제품답게 신뢰성은 물론, 안구결막염 및 기미 등 기존 LED 마스크의 부작용과 사용 시 불편함을 대폭 개선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공-링크옵틱스

방송인 김성경은 "집에 도착하면 간단히 세안을 끝내고 루미니엘 무선 LED로 피부관리를 시작한다. 덤으로 이동의 자유까지 누릴 수 있다. 설거지는 물론, 책, TV를 보는 것도 가능하다. 이 모든 것이 무선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선에서 해방된 무선 LED 패치의 매력은 여기에 멈추지 않는다.

이어 "루미니엘 무선 LED 패치는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포인트 관리가 가능하다. 또, 가벼운 무게 덕분에 여행 및 출장 중에도 피부 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정부의 첨단기술기업 (광을 이용한 항노화 솔루션-제145호)으로 지정된 링크옵틱스는 2004년 설립되어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상 수상. 과기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는, 특허 124건 보유한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광융합 의료분야 선도기업으로 올 한해 단국대 병원 등 5개의 종합병원과 욕창 등 5대 주요 질환 치료를 위해 본 임상(총 280명 대상)을 동시 수행 중이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