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현대리바트·BYC·제주신라호텔 외
프라임경제 | 2019-01-19 09:04:23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

LG생활건강(051900)이 건조한 피부를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집중 보습 케어 라인인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을 출시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하이드로 세라 라인 4종'은 CNP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CNP Cera-mineral Complex™가 듀얼 장벽 강화 시스템으로 피부 브릭(각질층)과 지질층에 견고한 보습 장벽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크기가 다른 3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촉촉함을 선사한다.


'하이드로 세라 라인'은 △토너 △딥 세럼 △크림 △수딩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 세라 인텐스 크림'은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를 보호해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이 유지된다. 또한, '하이드로 세라 에센셜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부여하는 토너로 거칠어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이외에도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함께 전달하는 '하이드로 세라 딥 세럼'과 부드러운 제형으로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로 세라 수딩 크림' 등 4종의 보습 케어 라인이 출시돼 피부 컨디션이나 제형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황실의 주얼리 작품을 모티브로 한 눈가를 위한 명작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럭셔리 브랜드 '오휘'는 올해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해, 고귀함과 권위의 상징인 황실의 주얼리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임페리얼 주얼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그 첫번째 제품으로, '파베르제의 임페리얼 에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작품으로 손꼽히는 '대관식 에그'를 재해석해 탄생했다.

'파베르제의 에그'는 러시아 황제 알렉산드르 3세가 황후에게 선물하기 위해 보석 세공의 거장인 파베르제에게 만들도록 한 부활절 달걀 장식품으로, 축하와 기념, 사랑을 상징하며 한 개를 만드는데 1년 이상 걸릴 정도로 장인정신과 예술성이 뛰어난 예술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관식 에그' 표면의 태양 광선 줄무늬를 표현한 기요쉐 에나멜 기법과 다이아몬드, 백수정으로 꾸며진 마차의 장식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의 황금빛 용기를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연약한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29종의 활력인자를 통해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성분 '시그니춰 29 셀™'을 담았다. 또 에너지의 정수라고 불리는 모란추출물을 더해 럭셔리 토털케어를 완성해준다.

◆숨37° '시크릿 밸런싱 토너·시크릿 인핸싱 에멀전·시크릿 크림'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하며 자연·발효의 정수를 담은 숨37°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의 10주년을 맞이해 시크릿 밸런싱 토너, 시크릿 인핸싱 에멀전, 시크릿 크림 총 3종을 출시했다.

이렇게 완성된 시크릿 라인은 피부의 첫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자연·발효 에너지로 가득 채우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균형 잡힌 피부를 선사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스킨케어 3종은 시크릿 에센스의 △보습 △탄력 △광채 △피부톤 △피부결 케어 5가지 효능에 진정, 활력, 영양을 더해 외부의 자극과 시간의 흐름에도 흔들림 없이 균형 잡힌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특히 새롭게 더해진 펌 밸런스TM는 전통옹기발효에서 영감을 받아 독자적으로 찾아낸 자연발효 유산균으로, 숨37°의 발효 노하우가 집약된 성분이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회복력과 방어력을 강화시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미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

에이블씨엔씨(078520)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초공진 달콤한 꽃 리미티드 에디션'은 '초공진 크림 팩트' 2품목과 '초공진 크림 루즈 3품목', 초공진 멀티 블러셔 등 3종 6품목이 먼저 나왔다.

'초공진 텐션 팩트' 2품목과 '특별 기획 세트' 2품목은 오는 31일 출시 예정으로 총 4종 10품목으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미샤의 프리미엄 한방 라인인 초공진의 '공진비책단' 성분을 함유해 색조 제품이면서도 스킨케어 기능이 뛰어나다는 점이 특징이다. 공진비책단은 원기 회복의 명약으로 알려진 공진단 성분에 구증구포 한 흑삼과 숙지황을 더한 미샤 초공진의 비책 처방이다.

케이스에는 최지윤 한국화가의 '달콤한 꽃' 작품 속 꽃과 새가 디자인됐다. 최지윤 화가는 한국미술 대표 중견작가 중 한 명으로 세상을 사랑으로 바라보는 따뜻한 작품 세계를 가지고 있다.

'초공진 크림 팩트'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초공진 크림 성분과 피부 결점을 잘 가려주는 커버 베이스를 블랜딩했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21호를 사용해 시험한 결과 보습, 탄력, 주름, 리프팅, 진피치밀도 등 노후 징후 5가지 항목에 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색상에 따라 '21호 은은한 빛'과 '23호 차분한 빛' 두 가지 제품이 나왔다.

'초공진 크림 루즈'는 마치 크림을 바르는 듯 부드러운 제형과 바를수록 선명해지는 발색이 장점이다. 용기 상단의 버튼을 눌러야 열리는 고급 케이스를 사용해 휴대 중 제품이 훼손될 가능성을 줄였다. 차분한 장밋빛의 '쉬머 로즈', 활짝 피어난 꽃처럼 싱그러운 '그레이스 핑크', 우아한 베이지 톤의 '누디 핑크' 세 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초공진 멀티 블러셔'는 레드, 핑크, 코랄 컬러와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 오팔의 4가지 색으로 구성됐다. 블러셔, 하이라이터는 물론 아이 메이크업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내용물이 화려한 모란꽃 모양으로 양각됐다.

'초공진 텐션 팩트'는 이달 말 출시 예정이다. 화사한 네추럴 커버로 가볍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수분 에센스 성분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고 시원한 피부로 가꿔준다. '21호 은은한 빛'과 '23호 차분한 빛' 두 가지 색상이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7일, 라벤더를 담은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를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라벤더랜드'는 라벤더 물결처럼 보랏빛으로 물든 10컬러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2019년 S/S 시즌에 맞는 컬러 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음영 컬러와 은은한 보랏빛의 포인트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부드럽고 밀착력이 우수한 베이스로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과 펄감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의 기존 컬러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신상 컬러 10종으로 출시돼 그 동안 보지 못했던 다채롭고 은은한 컬러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

끌레드벨(Cledbel)이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해피뉴이어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피뉴이어 에디션은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2가지 색상의 화이트골드 플래티넘 한정판과 로즈골드 한정판 2가지 케이스로 출시된다. 특히, 기존 리얼 골드 케이스와 더불어 화려한 글리터 케이스로 쥬얼리 컬렉션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리프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포함돼 있다.

또한 끌레드벨이 안티에이징 칵테일 캡슐 앰플인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을 출시한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금실 콜라겐과 스위스 모스 셀텍(Moss Cell Tec™ No.1)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리프팅과 피부 항산화 탄력을 효과적으로 돕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끌레드벨 브랜드 모델인 여배우 고소영, 유이, 차화연이 직접 사용하는 앰플로 주목받고 있는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3가지 앰플을 한 병에 담아 세럼과 앰플을 겹겹이 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국내 최초 공법인 더블 캡슐 더블 레이어 공법을 사용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마이크로 캡슐 앰플'은 금실콜라겐 캡슐(금실콜라겐·히알루론산·코엔자임 큐텐)과 모스 셀텍 항산화 탄력 캡슐(모스 셀텍·히알루론산·콜라겐추출물), 펩타이드 리포솜 3가지 캡슐을 2중층으로 분리해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금실콜라겐 성분이 하나하나 캡슐에 안정화된 상태로 담겨있어 사용할 때마다 신선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셉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의 뷰티브랜드 SEP(셉)이 단 한 번의 커버로 하루종일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 시켜주는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SEP '스킨 랩핑 파운데이션'은 본연의 피부인 듯 깔끔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아침 화장으로 오후까지 화사하고 예쁜 피부를 오랜 시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초 경량 파우더를 사용해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오후에도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자연스러운 수정 화장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과일 성분으로 구성된 랩핑 포뮬라(wrapping formula)가 매끈한 모공 커버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여기에 히알루로스무스 성분으로 수분감을 더해 들뜸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

제품은 쿨톤(cool tome) 웜톤(warm tone) 등 본연의 피부톤에 맞게 총 6가지의 컬러를 갖추고 있다. 많은 한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21호는 컬러를 3가지로 넓혀 세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뉴스킨코리아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기해년 새해를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을 새롭게 출시한다.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한국인의 약 37%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을 분해하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한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장내 미생물의 사포닌 분해 과정 없이도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제조 기술로 발효된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까다로운 기준 하에 계약된 재배 농가에서 수매한 양질의 홍삼을 뉴스킨 코리아만의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통해 관리 및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면역력 증진을 비롯해 피로개선과 항산화 효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피곤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특허 받은 기술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최소화시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고점성의 검보 제형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장소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1일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아프로존,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 유통·판매

아프로존이 유럽 대표 친환경 세제 브랜드 '에코버'를 공식 유통 및 판매한다.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루비셀'과 '아토락',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를 선보이고 있는 아프로존은 이번 '에코버' 공식 판매를 통해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생활용품까지 카테고리를 확장,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친환경 세제 '에코버'는 40년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으로 OECD 친환경 가이드라인을 통과한 제품이다.

아프로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에코버' 제품은 '에코버 NEW 주방세제' '에코버 액상 세탁세제' 등 16종이다. '에코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프로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G&F, 타미힐피거 '청키 슈즈·스쿨 백'

현대G&F는 봄 시즌을 맞아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청키 슈즈'를 선보인다.

청키 슈즈는 지난해부터 10~30대 스트리트 패션 트렌디 상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슈즈 아이템으로 데님 팬츠는 물론 슬랙스, 스커트 등 어디에도 스타일링 하기 쉬운 데일리 슈즈로 활용도가 높은게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청키 슈즈'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 국가 소비자들의 발 모양에 맞춘 '아시안 핏(Asian fit)'을 처음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다.

타미힐피거 청키슈즈는 타미의 시그니처 컬러인 RWB(레드화이트블루) 조합, 핑크옐로우화이트 조합, 레드옐로우화이트 조합 등 3종류며 전국 타미힐피거 슈즈 매장 및 H패션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현대G&F는 2019년 신학기를 맞아 타미힐피거 키즈 '스쿨 백(school bag)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 제품은 'U자형' 어깨 끈과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가방의 무게를 최소화하고, 실용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책가방 5종과 보조 가방 2종이 출시되며 전국 40여 개 백화점 및 직영매장, 그리고 H패션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대리바트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현대리바트(079430)는 키즈 특화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의 '맥켄지 책가방 세트'를 판매한다.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은 가벼운 무게(500g)와 뛰어난 가성비로 한국 시장 진출 전(2017년 이전)부터 초등학교 입학 시즌 인기 직구 아이템으로 유명하다. 사이즈도 △PRE-K(유치원생용) △스몰(초등학교 1~3학년용) △라지(초등학교 4~6학년용) △롤링(바퀴가 있어 바닥에 끌 수 있는 책가방) 등 총 4가지로, 아이의 체형에 맞는 크기의 가방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현대리바트는 '포터리반 키즈'를 운영하고 있는 미국 윌리엄스소노마社와 손잡고 전세계 최초로 신발주머니 7종을 출시했다. '포터리반 키즈'가 특정 국가를 위해 단독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발주머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8일까지 책가방과 신발주머니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발주머니를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책가방 세트(책가방·신발주머니)를 통상 아동 브랜드의 책가방 세트 가격보다 20~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책가방을 해외 직구한 소비자들도 고려해 신발주머니 별도 판매도 진행한다.

'포터리반 키즈 맥켄지 책가방 세트'는 △WSI 플래그십 스토어 논현점 △WSI 플래그십 스토어 광주점 △포터리반 키즈 분당점 △포터리반 키즈 대전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등 전국 7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아울러 '포터리반 키즈'는 다음달 28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책가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필통을 50% 할인 판매하고, 다음 방문 시에 사용 가능한 전 품목 대상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허치(책상 상부장)와 책상의자를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지유·MTV 콜라보 컬렉션

지유(GU)가 MTV와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14일 출시했다.

1981년 설립된 MTV는 세계적인 뮤직 & 엔터테인먼트 브랜드로, 현재 전세계 180개국의 4억5000만 가구로부터 사랑받는 채널이자 다양한 소셜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3억5000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지유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 상징적인 아이콘인 MTV 로고뿐만 아니라 대표 캐릭터인 '비비스와 벗헤드(Beavis and Butt-Head)'를 활용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반팔 티셔츠와 긴팔 스웨트셔츠, 스웨트 풀 파카 등 8개의 남성용 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로고도 하나의 패션인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사이즈와 패턴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지유의 'MTV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형지 크커다일레이디 '경량 아우터 컬렉션'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산뜻한 색상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경량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코랄, 바이올렛, 민트부터 그린, 레드까지 색상이 다채롭고 가볍고 슬림한 핏으로 헤비아우터 안에 겹쳐 입을 수 있어 지금부터 간절기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대표 제품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림패딩코트(CL9SPD102)다. 하이넥 디자인과 테이핑 마감으로 한층 간결한 느낌을 강조했다.

슬림핏이라 오버사이즈 코트와 레이어드하면 한층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위아래에 톤온톤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한 것도 특징이며, 색상은 파스텔톤이 가미된 핑크와 라이트그레이 두가지다.

함께 출시된 레이디스다운(CL9SDW101)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경량다운으로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와 더불어 밑단 장식, 허리 스트링 등 여성스러운 다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테일에 신경 쓴 제품이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바이올렛과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레치다운(CL9SDW202)은 소프트한 터치감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착용감이 부드러운 구스다운이다. 허리 라인 퀼팅으로 바디라인은 슬림하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으며 보온성이 우수해 비교적 포근한 날씨엔 아우터로 활용해도 좋다. 색상은 그린, 코랄 두 가지로 출시됐다.

◆끌로에 'C백'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끌로에(Chlo)가 2019 봄·여름 시즌 새로운 핸드백 끌로에 C(Chlo C)백을 출시한다.

끌로에 C백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타샤 램지 레비(NATACHA RAMSAY-LEVI)가 새롭게 선보이는 가방으로, 히피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건강하면서도 관능적인 보헤미안 스타일을 담았다.

여행의 추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끌로에 C백은 클래식하면서 동시에 현대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C 장식과 견고한 스퀘어 형태, 다채로운 색상이 특징적이다.

가방 덮개 중앙의 C 형태 메탈 장식은 C백을 대표하는 디테일로, Chlo의 앞 글자를 입체적으로 표현해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며 감각적인 멋을 더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가죽과 스웨이드 가죽을 조합한 덮개 디자인은 여성스러우면서 동시에 중성적인 느낌을 준다.

끌로에 C백은 기본 핸드백 외에 클러치, 페니 백 형태로도 선보이는데,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끌로에 C 핸드백은 미니, 스몰 사이즈로 선보이며 견고한 형태와 넓은 수납공간이 특징적이다. 가방 내부와 후면에는 작은 포켓이 있어 휴대폰, 카드 등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끌로에 C 클러치 백은 작고 슬림한 형태의 가방으로 골드 색상 체인 스트랩이 클래식하고 세련된 멋을 부각시킨다. 스트랩의 길이를 조절해 크로스백과 숄더백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의 끌로에 C 페니 백도 선보인다.

끌로에 C백은 △브라운 △블랙 △화이트 △블루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노을빛에서 영감을 받은 네온 색상 그라데이션 버전도 만나볼 수 있다. 일반 가죽 소재 외에도 악어가죽 문양을 적용한 색다른 스타일도 선보인다.

◆올리비아로렌 '초초초 경량다운' 시리즈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산뜻한 색상과 실용적인 길이감의 '초초초 경량다운'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의 '초초초 경량다운'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얇지만 보온성이 우수하며 경량으로 날씬해 보인다. 심플한 디자인에 넥 라인은 니트로 처리돼 있어 한층 더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 슬림한 핏으로 코트나 다른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스타일링 하기에 좋으며, 봄 간절기에는 휴대가 용이해 가볍게 걸치기에 좋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에 뛰어난 스트레치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가볍다. 기장은 베이직한 기본 기장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으로 구성돼 있어 어떠한 상·하의와의 코디가 쉽다. 색상 또한 파스텔톤의 핑크와 모노톤의 그레이, 블랙 등 다채롭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BYC 르송 '리빙코랄 속옷 세트'

BYC(001460) 란제리 르송이 올해의 팬톤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를 담은 신제품을 출시한다.

르송이 선보인 '리빙코랄 속옷 세트'는 와이어브라 1종과 팬티 1종으로 구성했으며, 일반적인 보정기능 제품의 스킨 베이지 색 계열이 아닌 코랄 컬러를 사용해 화려하게 디자인했다.

와이어브라는 '5바 자카드 헴'원단을 사용해 탄탄하게 라인을 정리해주며, 풀컵의 소프트한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날개부분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으로 2중처리 돼 옆선을 깔끔하게 해준다. 또한 안감이 면으로 포켓 처리돼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세트로 구성한 팬티는 일반적인 스타일이 아닌 거들 팬티 형태로 팬티만 착용해도 라인 교정이 가능하다. 배꼽선까지 올라오는 허리라인에 탄탄한 5바 자카드 원단과 파워넷 원단을 2중으로 사용해 아랫배와 허리군살을 잡아준다. 또한 힙라인은 봉제선이 없는 헴원단을 사용해 깔끔하게 의상을 연출할 수 있는 다기능 팬티이다.

◆엘츠 차량용 '360 회전형 카시트·낮잠이불 3종'

아가방앤컴퍼니(013990)의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에서 차량용 '360 회전형 카시트'를 출시한다.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한 이번 출시 제품은 보호자가 아이와 마주 볼 수 있는 방향 전환의 편리함을 제공하고 좁은 차 문 사이로 아이를 카시트에 탑승시키는데 따른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 '4단계 각도 조절 시스템'과 '어깨벨트 일체형 헤드레스트의 7단계 조절' 기능으로 아이의 체형과 성장 단계에 맞춰 손쉽게 조절이 가능해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국제 표준 규격 유아 카시트 고정장치인 '아이소픽스(ISOFIX)'를 빌트인으로 장착해 오장착의 위험을 줄이고 급정거 시 카시트의 전복을 방지하는 '리바운드 스토퍼'와 '서포트레그' 고정장치 통해 카시트의 덜컹거림과 전복사고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이외에도 '충격 흡수 시스템(SIP)'이 측면 충돌 시 아이를 한번 더 보호한다.

360 회전형 카시트는 아이의 생명을 책임지는 생명시트인 만큼 안전을 고려한 '5점식 안전벨트'를 사용한다. 5점식 벨트는 어깨, 허리, 다리 등의 다섯 군데 방향에서 몸을 안전하게 잡아줘 충격을 분산시키고 아이가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엘츠에서 낮잠이불 3종을 선보인다.

블루, 핑크, 옐로우 색상의 낮잠이불 3종은 알록달록 비가 내리는 산뜻한 뭉게구름 패턴과 귀여운 푸른 곰돌이 패턴의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초극세사 보온소재인 히트루션(HEATlution)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성을 높였다. 폭신하고 따뜻한 느낌의 히트루션 소재는 기존 솜 대비 무게가 가볍고 섬유층 사이로 미세 공기층을 형성해 체열을 유지시켜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