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이노션, 美 보험사 신규 광고주 영입…해외 비계열 물량 ↑
뉴스핌 | 2019-03-19 16:50:00

[서울=뉴스핌] 조아영 기자 = 이노션(214320) 월드와이드가 미국 대형 보험사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미국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해외 비계열 물량 확대에 나서며 글로벌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이비드&골리앗(D&G)이 미국 독립 종합 보험사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 [사진=이노션]

이노션은 데이비드&골리앗(D&G)이 미국 독립 종합 보험사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를 신규 광고주로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노션 관계자는 "미국 26개 주에서 3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보유하고 약 76억달러의 연간 수익을 거두고 있는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는 미국 대형 보험사"라며 "D&G는 첫 금융 업종 광고주 영입을 발판 삼아 향후 서비스 영역 확대 및 경쟁력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 영입은 광고주가 사전에 D&G에 대한 검토를 실시한 뒤 D&G에 대행 위임을 먼저 제안해 이뤄지게 됐다.

D&G는 2019년 상반기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한 각종 조사를 통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포지셔닝 전략 착수에 나설 예정이다. 이후 4분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을 목표로 추가적인 검토 및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D&G를 비롯한 이노션 미국법인(IWA), 미디어 대행사 캔버스 월드와이드로 구성된 미국 네트워크가 현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신규 물량을 잇따라 확보하는 등 이노션 글로벌 시장 공략에 앞장서고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지난해 D&G 인수를 통해 이노션의 미국 네트워크 구축을 완성한 이래 하이네켄, 치킨오브더시, 오토 오너스 인슈어런스와 같은 대형 해외 비계열 광고주 영입을 잇따라 달성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인프라 확장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역량 강화 및 사업 경쟁력 제고에 주력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likey0@newspim.com

이노션-현대해상 '힐링정글' 캠페인 영상, 유튜브서 인기
이노션, 동료와 마음이어주는 그림문자 플랫폼 개발
이노션, 보통주 1주당 1500원 현금배당 결정
이노션,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 1182억원…전년比 22.2%↑
[종합] 이노션, 작년 영업익 22%↑…"D&G 인수효과 지속"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