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시흥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서 인증샷 이벤트 개최
뉴스핌 | 2020-10-26 08:17:06

[시흥=뉴스핌] 박승봉 기자 = 올 가을 경기 시흥시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 이벤트가 개최된다.

26일 시 관광과에 따르면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가 '강소형 잠재관광지 발굴·육성 사업' 대상지로 선정한 시흥 오이도 유적에서 내달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다.

경품은 아이패드 및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 국민관광상품권 등이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2일 인증샷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oido.event)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시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좋아요 및 댓글 수, 사진 퀄리티 등을 평가해 '베스트 포토'를 선정한다.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 인증샷 이벤트. [사진=시흥시] 2020.10.26 1141world@newspim.com

낙조가 아름다운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전망대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태그인 '#선사유적공원전망대', '#인생샷', '#시흥여행'과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문의는 이메일(oido.event@gmail.com)로 하면 된다.

오이도 선사유적공원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시행에 맞춰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시민강사가 운영하는 동화구연 등 9개 프로그램과 상설 프로그램을 통해 신석기시대 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오이도 선사유적공원 관련 문의는 시흥시청 관광과(031-310-3458)로 하면 된다. 

1141world@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