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웨트러스트, 제10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파이낸셜뉴스 | 2018-10-15 22:01:06
여성 페미닌 케어 전문 기업 (주)웨트러스트(대표 방지환)는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4회 연속 대규모로 참여한 웨트러스트는 이번 박람회에서 질 세정기, 여성 청결제, 여성 청결티슈, 보습제 등 다양한 여성 페미닌 케어 제품을 전시·소개했다. 이번 박람회 전시한 제품 중 관람객들의 이목을 끈 것은 1회용 질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와 Y존 전용 케어 신제품 '레디언스24'였다.

'인클리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질세정기다. 이는 화장품으로 분류돼 외음부에만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제품과 차이가 있다. 인클리어는 제품 내용물이 담긴 유선형의 어플리케이터를 질 안에 직접 삽입해 세정 효과가 있는 겔(gel)을 주입할 수 있도록 허가 받았다.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진행한 세포 독성 시험, 질 점막 자극 시험 등 7가지 테스트도 통과했다.

'레디언스24'는 이번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신제품으로, 여성의 민감하고 예민한 Y존 관리 전용 케어 제품이다. 레디언스24는 △레디언스24 멀티액티브 젤 △레디언스24 허브 페미닌 미스트 △레디언스24 페미닌 폼 워시 △레디언스24 여성 청결 티슈 등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웨트러스트는 자사 페미닌 케어 모든 제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해 주목 받았다. 웨트러스트는 박람회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했다. 일회용 질세정 의료기인 '인클리어' 모형의 전광판을 설치하고, 버튼을 눌러서 여성의 질 속 적정 pH인 4.5를 맞히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외에 △모자가정 자립 돕기 기부캠페인 △고객참여 설문조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했다.

웨트러스트 이성호 이사는 "1회용 질세정 의료기기 '인클리어'와 Y존 케어 신제품 '레디언스24'를 기반으로 여성 페미닌 케어 시장을 이끌겠다"며 "여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사회적 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트러스트는 2003년부터 여성 페미닌 케어 제품을 개발·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다. 웨트러스트는 자사 제품에 대해 국내뿐 아니라 미국·유럽·일본에서도 의료기기 허가를 받으며 글로벌 시장 개척 활로 및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있다. 웨트러스트 페미니 케어 제품은 현재 미국?캐나나?일본?중국?몽골 등 세계 각국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