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글로벌마켓

한화건설, 인천 남동구서 3600여가구 "포레나" 단지 조성
뉴스핌 | 2022-08-08 16:05:37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한화건설은 남동구 구월동 다복마을을 재개발해 1115가구로 조성하는 '한화 포레나 인천구월'을 분양한 데 이어 간석동 상인천초교주변 구역에서도 대규모 물량을 공급할 예정이다.

8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포스코건설과 컨소시엄으로 참여하는 상인천초교주변 재개발사업은 남동구 5개 정비구역 가운데 면적(13만7600여㎡)이 가장 크고 총 2568가구 규모 대단지다.

한화건설이 인천 남동구에 공급하는 한화 포레나 인천구월 투시도. [자료=한화건설]

올 상반기 이주를 대부분 완료하고 철거를 앞두고 있다. 이르면 내년 초 일반분양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재개발구역 이름처럼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단지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단지는 인천시청역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인천시청역은 인천지하철 1·2호선 환승역이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노선 정차역으로도 예정돼 있다. 상인천초교주변 재개발구역은 내년 11월 입주예정인 한화 포레나 인천구월과 가까운 거리여서 3600여가구의 대단지 효과도 기대된다.

한화건설은 오는 12일까지 닷새 간 아파트가 들어설 현장 근처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한화 포레나 인천구월 특별공급 및 일반분양 당첨자를 대상으로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unsaid@newspim.com

"팥빙수 드시고 일하세요" 한화건설, 건설현장에 팥빙수차 운영
한화건설 '2022년도 우수협력사 간담회' 개최
한화건설, 내달 1115가구 규모 '한화 포레나 인천구월' 분양
"복합개발 사업역량 높인다" 한화건설, 글로우서울과 업무협약
한화건설, 미국 모히건 그룹과 인천공항 '인스파이어' 리조트 사업협력 강화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