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2018 대구국제로봇산업전] 에스아이에스, 자유롭게 구동 가능한 무인 수송시스템 'AGV' 소개
에이빙 | 2018-11-17 14:17:00


에스아이에스는 11월 14일(수)부터 17일(토)까지 4일간 대구 EXCO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 7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에 참가해수송시스템 'AGV'를 소개했다.

에스아이에스는 오랜 기간 축적해 온 연구·개발의 경험과 자체적인 레이저, 용접 그리고 로봇 기술 등을 바탕으로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이번 대구국제로봇산업전(ROBEX)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AGV(Automatic Guided Vehicle)는 에스아이에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해 상용화를 앞두고 있는 제품이다.


김범진 에스아이에스 대리는 "AGV는 일반 무인운반차량과는 달리 전 방향으로 구동 가능하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며 "공간적으로 제약이 있는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상용화는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향후계획을 밝혔다.

한편, '2018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은 제19회 대구국제자동화기기전, 제13회 국제부품소재산업전, 제7회 국제로봇산산업전과 동시 개최되며 대구시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EXCO, KOTRA가 주관한다. 전시품목은 다음과 같다. 공장자동화, 스마트공장, 스마트기계, 설비, 금형, 공구, 제어계측, 검사기기, 물류, 포장기계, 주조, 용접산업, 기계부품, 자동차부품, 전기부품, 전자부품, 금속부품, 화학부품, 세라믹스, 3D프린터, 항공부품, 튜닝부품, 산업용로봇, 서비스로봇, 엔터테이먼트로봇, 로봇부품, 드론, VR, AR, 스마트기술, AI

→ '제 7회 대구국제로봇산업전' 특별 페이지 바로가기



(영상설명: ‘2018 대구국제기계산업대전’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