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BEST of 메가쇼 2018 시즌2] 맛들식품, 뼈해장국, 갈비탕 비롯한 각종 즉석탕 소개하며 'TOP 5'에 선정
에이빙 | 2018-11-17 18:49:00

맛들식품은 11월15일(목)부터18일(일)까지총 4일간 일산킨텍스(KINTEX) 제2전시장7, 8홀에서열리는'메가쇼2018시즌2'에서 뼈해장국, 갈비탕을 비롯한 각종 즉석탕로 'BEST of 메가쇼2018시즌2'에 선정됐다.

사회적 기업 맛들식품은 가족의 밥상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엄마의 손맛을 담아 각종 즉석탕을 생산하고 있다. 뼈해장국, 삼계탕, 갈비탕, 육개장, 우족탕, 내장탕, 사골곰탕, 뚝배기 불고기 등의 즉석탕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에서는 뼈해장국과 갈비탕을 주요 제품으로 소개했다.

맛들식품의 '엄마정성 뼈해장국'은 무첨가 영양 만점 건강식으로 무항생 국내산 돼지등뼈와 우거지를 사용해 만들었다.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살렸으며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취향에 따라 감자, 파, 마늘, 소금 등을 가미하면 더 깊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주요 제품인 갈비탕 역시 무첨가 영양 만점 건강식으로 깊고 담백한 육수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가마솥에 끓여 우려낸 육수와 사골, 야채 고유의 맛이 어우러져 깊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기호에 따라 파, 후추, 당면, 달걀 등을 추가하면 더 좋은 맛을 낼 수 있다.

맛들식품은 이번 전시에서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제품의 맛을 참관객에게 알렸으며 많은 참관객이 맛들식품에 관심을 가졌다.

한편, 대한민국최대규모리빙박람회'메가쇼'에서는 인테리어, 육아, 패션, 뷰티 요리, 여가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관은 ▲메가 리빙&키친쇼 ▲메가푸드쇼 ▲메가뷰티&헬스쇼 ▲Mr. 메가쇼로 구성됐으며 전시 품목은 아래와 같다. ▲가구 ▲인테리어 ▲우수 특산물 ▲식자재 ▲화장품 ▲주얼리 ▲잡화 ▲IT 디바이스 ▲생활가전 ▲IoT 디바이스 등

→ '메가쇼2018 시즌2′ 뉴스특별페이지바로가기



(영상설명: '메가쇼 2018 시즌2' 현장스케치)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