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주요뉴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센스 및 보이저 포커스 UC, CES 2016 혁신상 수상
에이빙 | 2016-01-09 09:42:00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한국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www.iskynetworks.co.kr)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16 이노베이션 어워드(CES 2016 Innovation Awards)’에서 자사의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 ‘백피트 센스(BackBeat SENSE)’와 잡음제거에 탁월한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보이저 포커스 UC(Voyager Focus UC)’가 헤드폰 부문 ‘혁신상’을 8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CES 2016 이노베이션 어워드 헤드폰 부문 혁신상 수상 '백비트 센스')

CES에서 수여하는 ‘혁신상’은 산업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기자단으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평가를 거쳐 가전 산업의 총 27개의 부문에서 가장 탁월한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선보인 제품을 선정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플랜트로닉스 소비자부문 마케팅 이사 로리 란고나(Lori Langona)는 "플랜트로닉스는 어떠한 장소와 상황에 상관없이 멋진 오디오 체험을 원하는 사람을 위한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음악을 들으며 이동하는 사람들, 열린 공간에서 일하는 회사원, 집과 떨어진 곳에서 일하는 사람, 커피숍과 같은 곳이나 어느 곳에서든지 멋진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며, “CTA에서 백비트 센스와 보이저 포커스 UC 제품이 인정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혁신상을 수상한 스마트 무선 헤드폰 ‘백비트 센스’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착용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18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가벼운 보디,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또한 헤드폰을 벗으면 자동으로 음악이 정지되고, 다시 착용하면 음악이 시작되는 스마트 센서 기술을 채용해 더욱 편리하다.

(사진설명: CES 2016 이노베이션 어워드 헤드폰 부문 혁신상 수상 '보이저 포커스 UC')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및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프리미엄 ‘보이저 포커스 UC’는 오픈 협업 및 원격 작업 공간에서 소음과 혼란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 획기적인 소음제거 기술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무선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이 제품은 뛰어난 통화 및 미디어 경험을 위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스마트 센서 기술, 음성안내, 광대역(wideband) 오디오 및 하이파이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음성 통화에 최적화되도록 정밀하게 조정된 마이크는 잡음 제거 알고리즘을 통해 주변의 소란스러운 키보드나 잡음 소리를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플랜트로닉스 백비트 센스 및 보이저 포커스 UC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카이 네트웍스몰(www.iskymall.co.kr)을 비롯해 기타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